위사고는 4월26일 업체사장님의 접촉사고입니다,
경찰에서도 가해자로 나왔다하고
보험회사는 7:3 에서 항의 전화하니 8:2 로 만들어 주었다고해서
저한테 보내라 하여 보배에 영상 올려봅니다,
과실비율이 적정한지와 또 해결책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보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위치는 군포 복합터미널쪽에서 한세대쪽으로
지하터널 지나서 라고합니다,
보험사는 같은 보험사이며 오도방 대인청구,,,,,
위사고는 4월26일 업체사장님의 접촉사고입니다,
경찰에서도 가해자로 나왔다하고
보험회사는 7:3 에서 항의 전화하니 8:2 로 만들어 주었다고해서
저한테 보내라 하여 보배에 영상 올려봅니다,
과실비율이 적정한지와 또 해결책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보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위치는 군포 복합터미널쪽에서 한세대쪽으로
지하터널 지나서 라고합니다,
보험사는 같은 보험사이며 오도방 대인청구,,,,,
오토바이 유도선도 안보고 뒤도 안보고 아주 지랄 났네요
유도탄 처럼 와서 때려박는데 보험사는 뭔 헛소리인지?
과실 주고 내 보험료 올릴라고 하나?
대인 없이 100 물어달라고 하세요
차도 옆으로 가다가 오고 그러네여
주행중 차선 변경 사고로 본거 같기도하고
그러면 뭐 맞게 나온거긴 하네요
고견 감사합니다,
오토바이 유도선도 안보고 뒤도 안보고 아주 지랄 났네요
유도탄 처럼 와서 때려박는데 보험사는 뭔 헛소리인지?
과실 주고 내 보험료 올릴라고 하나?
대인 없이 100 물어달라고 하세요
난감하네요,
이건 차량이라고 생각하면 무과실 맞음,,,
그런데 오도방 똥침하면서 따라가면 겁나 위험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과실 나올듯도 하네요,,,
20%정도는 인정하셔야 할듯요,
보험사 직원은 원본보고 말하는걸텐데..
차도 선 물고 다니는거 같은데.데쉬보드 센터 기준으로 초반은 센터 가 도로 중심인데..
우회전 차선확장부터 사고지점까지는 계속 걸치고 다니는 걸로 보입니다.
오토바이랑 너무 가까운게 아쉬움이 좀 남네요~
오도방이 약자라고 한답니다,
블박차 안쪽으로 돌려고 우측 차선 물고 꺾네요
진행방향을 길게 따지면 오토바이가 넘어온건데
사고 난 순간을 보면 블박이 차로 넘어가서 2차로에서 박은걸로 보입니다
영상으로 판단하면 차로 넘어간 블박이 가해차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안 넘어 갔으면 오토바이가 100%인데 이 영상만 가지고는 넘어갔냐 안 넘어갔냐 판단이 불가능
영상 처음부터 오토바이 불안불안하게 가는데 왜 옆에 끼고 같이 달리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경찰에서 블박이 넘어갔다고 판단한것 같은데
영상 봤을때도 블박이 넘어간 2차로 지점에서 사고난것으로 보입니다
안 넘어갔다는걸 입증해야 피해자로 바뀌는데(다른 각도의 영상이 있을 경우)
경찰에서 저렇게 판단했으면 방법이 없어보입니다
오도방 유도선 개무시하고 들이박는데 어쩔....;;;;;;;;;;;;
오토바이나 대형차량 같은건 차선따라 예쁘게 진행하기 쉽지 않은터라 기본적으로 조심해야 하는데,
한참을 바짝 붙어서, 마지막엔 사각위치로 이동해서 따라가는건 위험한 행동인건 사실입니다.
그게 과실이라고 하면... 납득할 수 있음.
블박차는 유도선으로 갔고, 오토바이가 갑자기 들어온건데 여러번 돌려봐도 블박차는 과실이 없는 것 같네요.
우회전 전에 사고 순간에 1,2차선에 있었으니 안전거리는 상관 없죠.
블박에 저정도면 거의 똥꼬 제대로 찌른 수준이신데...
무조건 100:0 입니다. 블박님이 차선 변경 이후에 좌회전 하며 난 사고이므로
차선 변경은 별개고 100:0 입니다. 개소리 하면 입원해버리세요
블박이 오토바이 옆에 바짝 붙었다? 잘 보면 교차로 진입 전 블박, 오토바이 둘 다 각 차로 안정적으로 잘 가고 있었습니다.
오토바이 위치와 대조해 봤을 때, 사고나기 직전에
차로를 두개 다 물고 달립니다
과실은 당연히 생길 수밖에 없고
정확한 사고 위치에 따라서 -> 상대 차로에서 사고 났는가
아니면 본인이 주로 점유한 차로에서 사고났냐에 따라
가피가 바뀔 거 같습니다
영상 몇 번 봐도 사고 직전에 차로 두개 다 물었습니다
앞에 오토바이랑 아주 바짝 붙어서 달립니다
그러면 사고나는 건 반드시 일어날 수밖에 없죠
사고 직전에도 차로 양쪽 다 먹은 상태고
영상 시작에도 차로 두개 다 먹고 다니네요
사고위치에 따라 가피가 바뀌겠죠
사고 이후에 오토바이가 왼쪽으로 이동했건 아니건
사고 당시만 가지고 판단하니, 위치가 상대차로면 차량 가해자일 거고
차량쪽이라면 오토바이가 가해자야 합리적이겠죠
이래서 차로를 여기저기 침범하면서 운전하면 안되는 겁니다
30초경 차로변경 완료
차량 사고는 34초경 났어요. 이게 동차로 변경, 후행차량 과실이라구요?
최소 차로변경후 차선 지나간 것만 대충봐도 4개가 넘는데?
맞다면 블박차는 평소에 유턴도 오른쪽으로 틀었다가 돈다에 한표 입니다. 사고난 지점도 유턴하다시피 하는 좌회전 구간인것 같구요.
근데 사고 찰나는 오도방이 너무 들이밀었네요.. 굳이 따지자면 무과실은 없다 아닐까요?
솔직히 저 상황에선 아예 제껴버릴게 아닌 이상 조금 더 조심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앞 상황에서 방어를 잘 하셨기에 사고가 더 아쉽네요
오도방 100
잘 처리되시길
내차선 잘달리고 유도선보고 달리고 ..
오토방 100입니다 옆차선에서 달리는 오토방까지 신경쓰고 운전해야함? ㅋ
경찰이 머라하건 그냥 밑져야 본전
소송 가달라고하고 차분히 기다리심 됩니다 ..
블박차량 무과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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