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니라 하면... 이 두대를 굴리면서 뭔 부자가 아니냐고 달려드실 분들이 계실텐데...
저 두대 굴리면서 카푸어 하고 있는 중이네요...ㅋㅋ
740LD는 17년도 12월에 새차 출고해서 타는중이고...
X7 50I는... 여유자금 좀더 모아서 할부 최대한 적게 넣고 천천히 사려 했으나...
한정판 무광에 꽂쳐서...
완판인 상황에... 딜러사에서 영업사원이 잡은걸...
무주행 상태로 등록하고 썬팅샵에서 작업중인걸 잡아서 리스 승계로 가져온 놈입니다...ㅋ
두대를 비교해서 시승해 보자면...
실내는... 3이나 5나 7이나... 다 패미리 룩으로...
비슷하지만... 마감에서 숫자가 높아질수록... 조금 더 고급스러운거 같구요...
7보다더 X7이 늦게 나온데다가... 한정판이라고 전체적으로 가죽으로 발라놔서...
X7이 좀더 고급진거 같지만...
작동하기엔... 좀더 먼저 타온 7이 좀더 편한거 같아요...
뒷자리 엔터테이먼트도... 7은 터치가 안되는데...
X7은 터치가 되서... 아이들이 직접 동영상 틀어요...ㅋㅋ
좌석 안착감은... 7은 푹 안기는 느낌이라면...
X7은 약간 서있는 느낌입니다...
크게 불편한건 없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7의 안기는 느낌이 좋네요...
근데 아이들은... 7보다는 X7 탈때 편한지... 투정을 안부려요...
3살 5살 아이 둘인데... 7탈때 보채기 시작하면... 진짜 미쳐요...
달리기를 비교해보면... 디젤과 가솔린이라... 비교하기 좀 그렇지만...
7 탈때는... 디젤의 소음이... 으르렁 거리는 맹수의 울음소리 같이 느껴졌습니다...
가속도 답답하지 않게 시원시원했구요...
제로백이 제원상 5.4초인데...
열심히 밟아도 6초대인 제네시스 세단 타다 넘어와서 신세계였는데...
X7 50I 천키로 넘겨 풀악셀 밟아보니...
와~~~ 이건... 또다른 신세계더라구요...ㅋ
제원상 4.7초인데... 몸 재껴지는게 틀리더라구요...
소음은... 냉간시 시동걸면... 으르렁 거리는게... 8기통이라 7일때랑은 다른 묵직함이고...
엔진 온도 올라가면 자동으로 RPM 낮아지며 매우 조용해지고...
다시 악셀에 발을 올리면... 으르렁 거리는게...
솔찍히 디젤의 7시리즈보다 더 시끄럽지만...
차 좋아하는 분들은 아시잖아요...
이 소리 들으려고 윗급을 사시는거요...ㅋㅋ
전 매우 만족하지만... 어머니께서는 이차 왜이렇게 시끄럽니?? 하십니다...ㅋ
안전하게라는 말은 말도 안되는 소리이고...
고속도로에서 밟아보면... 두대다 200키로는 우습게 올라가고...
한번은... 7 타고 가면서... 135I 스티커 붙은 BMW랑 달리는데...
200키로까지 같이 가다가... 제가 차선 바꾸면서... 악셀에 힘주니...
몸이 한번더 재껴지면서... 그차를 빽점 만들어버렸었네요...
근데 초고속을 달리다 보니... 차량의 높이 때문인지...
X7 보다는 7이 좀더 안정적이고 편하네요...
요즘 X7은 아이들과 놀러다닐때 위주로 타는중인데...
개인적으로 2대다 매우 만족합니다...
다음에는... 760LI 한번 타보고 싶네요...ㅋ
부자형님 부럽습니다..
돈이 얼마나 많아야
2억짜리차를 두대나 끕니까..
겨우겨우 유지는 되네요...ㅋ
근데 7시리즈에 19인치는 좀 아닌거 같아서 인치업 생각했는데...
항상 메뉴판이나 옵션표에 최상위껏만 보느라...
20인치 패스해서 21인치로...ㅋ
20 21 별로 그냥타세요.
나이 좀 더 먹고 40줄 닿으면 그때 한번 사보려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