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변화
1. 인텔전트 DMB 네비게이션과 멀티게이지 선택
2. 룸미러식 하이패스 시스템인 ETCS 전 모델 적용
3. 패들쉬프트(핸들에 부착된 패들로 기어 변속가능)
4. 연비상승을 위한 경제운전 안내시스템 적용
외부변화
1. 최상위 몇몇 모델에 리어 스포일러 장착
2.▲200 터보 D 2297만원 ▲200 터보 RW 3136만원
▲380 GT-P 2957만원 ▲380 GT-RW 3428만원이다(수동변속기 기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6일부터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새롭게 적용하고 극대화된 고성능 이미지의 RW(Racing Wing Pack) 모델을 추가한 제네시스 쿠페 상품성 개선모델을 판매한다.
뭐만 하면 까네 ㅉㅉ
그럼 넌 미르네바님 글 보지 않으면 돼잖냐.. 현대 말만 하면 까네.. ㅉㅉ
하지만 블랙 베젤의 부재와 여전히 PVC 커버의 스티어링 휠은...
스포일러도 이쁘고
나온지 1년도 안된차가 사양이 더 나아져서 나오고.
엿먹으란건가...
뒷모습의 허전함을 제대로 채워주네요.
순정매립은 즐 ㅡㅡ;;~
스포일러는 디자인문제인지는 몰라도 없는편이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순정네비는...순정네비가 있다는게 반갑긴 한데, 센터페시아 디자인이 네비없는게 개인적으로는 더 맘에 드는군요.
어차피 싼맛에 가지고 노는 장난감인데 수동모델사고
다운포스 별 도움도 안될거같고 멋있지도 않은윙끼느니
리얼카본 GT윙 수입해서 끼우고 다니는게 더 나을듯..
네비 위치가 참...;; 수동운전도 바쁠텐데 시선이 아랫쪽 향하는게 참;;
테스트 드라이브는 해보구 출시하는건지 뭥미;;;
리어스포일러는 암만봐도 안습이다 증말... 없는게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네여~~
내 눈에는 멋지기만 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