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bishi Turbo TD04 10T 49177 01502 MD194842 4D56PB
Item: Mitsubishi Turbo
Turbo Model: TD04-10T
Price: Send Inquiry !
Part No.: 49177-01502
OE No.: MD194842
Engine/Application: Mitsubishi 4D56PB
Remark: MHI Turbo
------------------------------------------------
현대의 2.0T 엔진 라인업.
미쓰비시 라이선스 터보 달고 나오는데 바로 이 모델임.
물론 약간의 개량은 거쳤구요.
이왕이면 TD05 사용했으면 란에보도 잡을...
게시판 다시확인했다능ㅋㅋ
띄부랄
욕할라고...로긴하게 만드네...
쏘나타/K5 터보는 연비를 우선시한 다운사이징 세팅.
업계에서는 강화되는 환경규제로 인해 6기통 N/A엔진이 사양길에 접어들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과급기를 통해 완전연소를 유도하는게 유일한 방법이라 6기통은 4기통 터보로 대체하고 8기통은 6기통 터보차져(혹은 수퍼차져) 로 대체되고 있죠. 고성능차중에는 아우디 s4가 8기통에서 6기통 수퍼차져가 올라간게 선두적인 예고
소나타나 K5 터보가 연비를 우선시한 세팅이라 란에보처럼 못달린다는 말이 아니라 란에보처럼 스포츠카로 만들어 나오지 않는다는 말씀입니다. 람다 3.3을 실었던 소나타가 국내에서 매니아들에게조차 외면 당했는데 유독 쏘나타 터보를 매니아들이 기대하니 현대에서 당황스럽겠네요.
소나타 터보와 란에보는 지향하는 방향이 전혀 다르죠. 단순 출력으로만 보면 란에보와 비슷한 차일수도 있겠지만요. 란에보에 대한 환상도 좀 큰거 같고...좋은 차긴 하지만...
그럼 소나타/k5 터보는 란에보 디튠버전인거군요!
Ps. VQ엔진 페러디입니다. ^^
욕먹는건 당연지사일듯.. 차가 구리다/연비라도 좋아야 하지 않겠냐/ 등등..
현재 젠쿱을 봐도 말이죠...
WRC 에서 이름 좀 날렸던 회사가 만든 차량과,
모터레이싱 팩토리 팀은 커녕 투자도 꺼리는 회사가 만든 차량
유럽차를 더 좋아해서 란에보, 스카이라인, 임프레자 등을 아주 좋아하진 않지만, 소나타와 동급 소리를 들으면, 기분 나쁠꺼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이 차는 출력에 연비까지 개선되어 나온다면..? 헐.. 사고 싶게 만드는군요.ㅎㅎ
터보면 그냥 다 똑같은 터보인줄 아나... 거참 내 말도 안되서..
저 MHI TD04-10T-4cm2 는 미씨비시 파제로와 겔로퍼에 올렸던 터보이고 근 10년쯤 되었음.
현기 2.0 TGDI 는 보그워너 트윈스크롤 쓴다.. 대충 갖다붙이지 마시오..
하루죙일 보배에서 사네
올리는 글도 죄다 이상한 글만 우르르 쳐올리고..
터보 갯수를 얘기하는게 아님!!!!
띄부랄
사진 속 모델과는 다른 것 같은데요.
컴프레서 및 터빈 용량 차이도 나고요.
국내에 이미 시판되고 있지 않나요?
스포티지-r 터보!!
같은 터보모델이라고 하던데...
제발... 비교할껄 비교하고 말빨 좀 적당히 좀 하지... ㅋㅋ
터보는 어느 자동차회사나 몇군데 회사거만 씁니다.
미쓰비시 중공업, 이시가와지마하리마, 가렛, 하니웰, 보그워너 정도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