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치트 사이트는 온라인상 사기거래방지를 위해 힘쓰는 사이트입니다. 저 역시 초창기 멤버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몇 년간은 온라인 직거래를 하지 않아서 더 치트 사이트를 이용할 일이 거의 없었는데 올 초에 한번 사이트 이용을 하려고 하니 사이트 운영자금으로 인증요금 1000원을 받더군요. 뭐 1000원이 큰 돈도 아니고 그 동안 많은 도움을 받고 했으니 유료전환이다 생각하고 1000원을 결제하고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몇 달 동안 이용을 안했는데 최근에 이용할 일이 있어 이용을 하려고 하였으나 비밀번호가 아무리 해도 안 맞더군요. 그래서 새 임시 비밀번호 요청을 했는데 핸드폰과 이메일로 임시보낸다고 했습니다. 근데 제 핸드폰이 완전히 바껴서 018에서 아예 새롭게...핸드폰으로 문자올 일은 없고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안 왔더군요. 몇 번을 해도 문자와 이메일로 임시번호를 보내준다는 창만 떠더군요.
문제는 고객센테에 전화해봐도 전화를 계속 안 받는 겁니다. 돈을 받았으면 거기에 대한 서비스도 이루어져야 하는데..(단돈 1000원일지라도 수십만명에 이르는 회원을 생각하면 엄청난 돈입니다.)전화번호는 샘플인지..전혀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그래서 재 가입을 하려고 받더니 3,000원 후원금을 내야만 이용가능하네요.(제 이메일은 등록되어 있어서 다른 이메일로 등록..즉 이메일은 정확하다는 겁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밀번호를 멜로 보내지도 않고 로그인을 해야만 고객센터에 글쓰기를 남길수 있는데 로그인을 하려면 다시 돈을 입금해야 하고...좀 씁쓸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