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벤츠 E220 구입했는데.. 달리는 차는 아니지만 갑자기 궁굼해서요
고속도로 레이스 하면 어떤차가 가장 잘나갈가요?
벤츠 E220 디젤 2143cc 제로백 8.2초 자동9단
BMW 520d 디젤 1995cc 제로백 7.9초 자동8단
아우디 A6 디젤 35TDI 1968cc 제로백 8.2초 자동7단
그리고 궁굼한게 있는데.. 자동 7단 8단 9단의 차이가 뭘까요?
어느게 좋은건가요? 차를 잘몰라서!
이번에 벤츠 E220 구입했는데.. 달리는 차는 아니지만 갑자기 궁굼해서요
고속도로 레이스 하면 어떤차가 가장 잘나갈가요?
벤츠 E220 디젤 2143cc 제로백 8.2초 자동9단
BMW 520d 디젤 1995cc 제로백 7.9초 자동8단
아우디 A6 디젤 35TDI 1968cc 제로백 8.2초 자동7단
그리고 궁굼한게 있는데.. 자동 7단 8단 9단의 차이가 뭘까요?
어느게 좋은건가요? 차를 잘몰라서!
풀가속시 듀얼클러치미션은 유체미션처럼 락업이 풀려 생기는 가속로스 없이 알피엠과 속도계상승이 동일비율로 올라가는데서 유리할듯 하고
차량 안정성역시 차선변경이 있는 상태에서는 콰드로4륜이 조금 더 유리하겠죠?
그리고 배기량 차이가 있으니 결과는 쉽게예상.
한 예로 제가cls250 cdi와 13년 cc 2륜을 가지고 있는데요 cls가250마력 55토크임에도 불구하고 cc보다 전반적으로 한참 열세입니다. 물론 벤츠가 달리는 차량은 아닙니다만 확실한건 직발 가속력은 cc에 달려요.
520은 8단미션 버프로 고속영역에서 유리할듯 한데 가속력은 cc보다는조금 못미치는 느낌이에요 250cdi 느낌.
220cdi라면 많이 떨어지겠죠? 그런데 아식스는 3.0 v6니 일단 가속력 체급에서도 차이가 클거라고 봅니다.
콰트로 너와용
아 그렇군요^^
팍 치고 나가는 파워가 작살입니다. 이건 a6 e클 5시리즈 다 몰아본 사람만 알 수 있음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