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부탁으로 S사 카드를 발급받아 조용히 책상서랍에 보관하던중(어짜피 사용할 맘은 없었구 지인으 부탁이니 만들어만 주자는 생각이였죠). 오전에 문자가 옴. 연회비 15,000원 9월 13일 결재예정. 멍~~ 1588-**** 전화해서 상담사에게 카드 해지를 요청했죠. 근데 문제는 여기서 부터 입니다. 통상 카드발급 받구 미사용시 연회비 없던 시절은 옛날얘기입니다. [[해지해드리고 15,000원 결재하구 카드 발급 비용제외하고 다시 입금처리]] 무슨얘기냐 하니 자기네들 영업이 그렇다는 겁니다. 음메에에에~~ 그래서 내가 "당신 S사 카드 사용도 않했구 포인트도 안썼구 카드 맹글때 커피한잔도 안받아 먹었구 또 사은품 이런거 없이 발급 받았다." '발급받을때 영업사원으로 부터 얘기를 못들어셨나요?' 목소리 메가톤급으로 20분정도 고성~~ " 그럼 당신들 마음데로 해라. 나는 결과에 따라 금감원에 고발조치하겠다. 이름과 사번을 받으니 그때서야 '고객님 죄송합니다. 비용발생 없이 해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 열받아"
보배님들. 유사한 사례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토록 조심. 조심하세요.
방금 문자가 왔네요. 완전 멘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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