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등록 차량 입니다 . .
싼타페 원밀리언 스타일
썬룹추가 ㅎ ㅎ
네비먹통 통교체 . . ㅠ
썬룹 개방시 방귀소리 . 주름관 ? 교체
운전석 시트 작동시 뼈다귀 소리 교체예정 ㅠ
도색 불량 올도색 예정 . . . . ㅠ
하다못해 요번에는 기름통 ?
교체 하자구 하네여 ㅠ
이제 이천 키로 . . 언더코팅 다했는데유 ㅠ
너므 힘들어서 푸념 해봐유 . .
중국차 품질 어쩌고하는데 ㅋㅋ 한국도 아직 멀았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보면 현대차도 중국차보듯이 보죠
한국에서만 살았을땐 저런거 다 사람이 하는일니까 불량 있을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일본에서 살면서 느낌점은 한국사람 참 일 대충대충한다는거에요 저것도 다 대충해서 품질이 조같은거에요 현대 귀족노조도 문제지만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한국 문화자체가 고객보다 자기가 위라고 생각하는 점에서 저런게 나오는가에요 불량있음 센터가서 고쳐주면 되고 고객들은 고쳐주면 다행이고 이런 느슨한 생각이 이런 문화를 만드는겁니다
처음부터 검수 잘해서 고객들이 클레임 안들어오게 최대한 꼼꼼히 해서 내보내려는 책임감도 없고 일본에서 차샀는데 신차가 저러면 일본은 진짜 딜러고 정비소고 진짜 면목없다는 듯한 뉘앙스로 고쳐주고도 죄송하다고 합니다
일본에선 신차에서 저런 불량률이 나온다는게 일을 책임감 있게 안했다는 반증이니까
고객이 스트레 받아가며ㅜ욕하고 진상피워야 겨우 고쳐준둥마는둥 하는 문화 참 ㅋㅋㅋ 엄청 잘못된건데 나라자체가 그런분위기가 대수롭지 않게생각하니
정비를 업으로 하다보니 as부분 신경 쓰이는건 모두빼니 깡통 모델이 딱이더군요..
기아에 오래 있어서 기아차를 산 이유도 있지만 서두요.
쌍용 근무하면서 기아차 2대사려니 ㅎㅎ 눈치는 보였으나 차가 돈주고 사기에는 쌍용차는 못사겠더라구요.
아무쪼록 as잘받으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