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소니폰을 구매 했습니다. 사자마자 충전기
불량이라 교환 받는데 2주 걸려서 2주후에 본격적으로
사용 했는데 빈번한 통화큲김 화면 깜박깜박 거림
자판 30초동안 멈춰버리기 스피커 찢어지는소리 등등 때문에 서비스센터 갔는데 이런현상은 우리나라에서만 그런것이고 다른 나라에서는 괜찮은거라서 환불교환 뿐만 아니라 as 대상이 아니라고 소보원에 신고 하라고 하더라구요. 소보원에 12월 20일에접수 했는데 소니측에서는 배째라는식으로 아무 연락 없구요 소보원에서도 황당하다는 말뿐이구요. 처음에 살때 이런 현상들 고지 못받았기 때문에 사기로 고소 하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일본이 아직도 우리나라를 마루타 취급 하는것 같아서 몹시 자존심 상합니다.
동영상 소니 직원과의 윗내용 통화 한것 모두 있습니다
고견 부탁 드립니다
승소를 못하는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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