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16 현대자동차 대리점에서 아반떼AD 신차를 구입했습니다.
명의이전 된 등록증과 같이 받고 싶어서 이전 진행을 해달라고 한게 제 큰 실수 였네요..
영업사원이 썬팅+블랙박스(서비스)를 장착해서 차를 저희집앞으로 가져다 준다고 해서
기다리는 도중 저희집 앞에서 첫차를 타보지도 못하고 키받기도 전에 차를 긁었습니다...제눈앞에서...
운전석 뒷자석 스텝이 찌그러 졌습니다.
명의 이전이 되어서 환불이나 교환은 안된다고 하네요..
소장입장 : 직원 실수니 자기는 책임이 없다.
영업사원입장 : 차수리, 렌트, 위로금 20만원을 주겠다.
정말 신차를 구입한 저로서는 너무 속상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런상황에 어떻게 해야하나요...정말 마음이 불편하네요...
명의 등록은 직접해야 하는게 맞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