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전 1차로 정속충은 아닙니다. ㅎ..
주로 2차로 정주하고 가끔 왔다갔다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하이브리드를 산 뒤로는 이제 왔다갔다도 잘 안하게 되네요.
엑셀을 밟으면 기름이 새는 기분이에요.ㅋ
그런데 궁금한게.. 생겼어요.
아마 정해진 법도?같은거야 없겠지만,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모인 곳이다 보니 뭐랄까, 중론을 알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물어봅니다.
1. 예를들어 2차로 주행중 추월을 위해 막 나왔는데, 여러가지 사정(갑자기 2차로 차가 호승심을 느끼며 기름을 길에 뿌려대며
속도를 급 높이거나, 분명 사이드에는 차가 없어 추월하려 방금 1차로에 들어섰는데 내차 트렁크에서 튀어나온 스포츠카가 내
x침을 놓는 상황 등)으로 1차로를 막고 있는 상황에서, 터널진입 교량 진입 등으로 인해 차선변경이 불가한 상황이라면,
조금 무리해서라도 가속을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적정수준에서 가속을 하면서 차선변경이 가능한 시점에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비켜주는게 나을까요. 제 심경으로는 일단은 가속을 하는 게 아무래도 뒷차의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될 것 같기는 해서
그리하고 있긴합니다만. 원체 급가속에 거부감이 있어서... 절대 하이브리드라서 그런게 아님미다.
2. 이게 제일 궁금한데요. 하이패스 있잖아요? 이건 좀 하.. 욕 먹을 수도 있을것 같네요.
하이패스가 보통은 2키로나 1키로 전부터 이제 하늘색이 하늘하늘 거리면서 저를 유혹하는데요.
가능하면 최대한 가까이 가서 1차로로 가고 싶긴 합니다만,
아시다시피 하이패스에는 남들과는 다르게 빠른 분들이 지나다니거든요. 그 큰 고속버스도 톨게이트에 스치듯 안녕 하는 곳.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전 급가속 급감속 엄청 안좋아해서. 가능하면 정속주행이 하고 싶은데, 아무래도 미리 하이패스 차선 타면
여기서 말하는 1차로 정속충이 되어버릴것 같고, 그렇다고 하이패스 다다라서 1차로 가자니 그 또한 급 차선변경이 되거나
1차로 차량이 급 많아지면 2차로 정체가 되어버릴 수도 있고...
그래서 전 보통 1키로 정도 전에 하늘색 차로 타고 하이패스 나다니는데... 욕 많이 먹을까요?
솔직히 일반적으로 다닐때는 최대한 빨리 2차로로 비켜주는데, 하이패스 차선타고 있을때는 좀 고민하다가 그냥 주행하거든요.
이상 두가지 궁금합니다. 알아야 고치니까요. 물론 사람마다 다른 문제라 좀 갈릴수도있지만, 만약 갈리지 않는다면
그 의견이 중론이겠죠!
추신 : auto k 는 뭐에요?....
auto k는 여자들...사고나거나 그럴때
오또케오또케만 외치는거 ...
오또케였구나...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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