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사고뭉치띵구 19.07.14 23:51 답글 신고
    형 가방 큰가요?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4 23:53 답글 신고
    트렁크 큰거 있습니다...
  • 레벨 중장 홀로가는돌 19.07.14 23:52 답글 신고
    비행기 탈 때.. 신발 벗고 타시고, 이륙 할 때 엉덩이라를 살~짝~ 들어줘야.. 비행기에 무리가 안갑니다.
    제주도는 많이 가봐서...비행기는 많이 타 봤습니다...ㅋㅋ
  • 레벨 중장 홀로가는돌 19.07.14 23:55 신고
    @비오지마 국제선은 국내선이랑 달라서.. 신발 벗고 타셔야합니다.. 엉덩이 드는건 잘 하시겠네.~
  • 레벨 상사 2 로다예가 19.07.14 23:53 답글 신고
    그쵸 승객들이거 타이밍 잘 맞춰서 못하면 자칫 비행기가 회항을 해야하죠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4 23:56 답글 신고
    아~ 해외는 틀리군요...ㅋㅋ
  • 레벨 중장 홀로가는돌 19.07.14 23:53 답글 신고
    3박..5일은..뭐냐면.... 출발을... 저녁 10시쯤해서.... ..다음 날 아침에.. 현지에 도착.......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4 23:55 답글 신고
    오전에 출발하면...3박4일 이겠네요...감사 합니다...
  • 레벨 소장 눈팅백만년 19.07.14 23:53 답글 신고
    비자 꼭 받으시고
    뱅기 내리시면

두테르테 만세 삼창 하셔야 해요
  • 레벨 대위 3호봉 장농면허갱신 19.07.14 23:54 답글 신고
    이사람
  • 레벨 대위 3호봉 장농면허갱신 19.07.14 23:53 답글 신고
    자게엔 올리지 마시지..
    기우제 지내는 분이
    지금..안자는데..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4 23:57 답글 신고
    눈팅 족이라...어디다 올려야 되나 고민 많이 했습니다...
  • 레벨 대장 가르와르 19.07.14 23:55 답글 신고
    즐거운 여행 되십셔!
    저도 돈 마니 벌어서 꼭 댕겨 오도록 하겠습니다 ㅋ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4 23:59 답글 신고
    휴가때 마다...제주도만 가서...가격도 해외가 저렴하고...이번엔 한번 댕겨 올려구요...감사 합니다...
  • 레벨 소장 날씨는춥다 19.07.14 23:55 답글 신고
    비행기가 장시간 운행이니... 기내에서 날짜바뀌는거는 1박으로 안쳐서 3박5일 이래되는거져
    네 이해 했습니다...감사 합니다...
  • 레벨 대장 저질체력 19.07.15 00:01 답글 신고
    222 밤비행기라 새벽에 도착하는거믄 잠시잠만자고 1박치는거니 2박만 지대로 논다생각하믄되고요
    보통 밤에출발하는거는 오는것도 밤 출발해서 새벽에 도착하니 3박5일이라해요
  • 레벨 대령 3 보배민물낚시 19.07.14 23:59 답글 신고
    뱅기 안에서 방구 끼면 기압 때문에 위험하다고 해요. 주의 요망~~
  • 레벨 중령 2 그냥남자 19.07.14 23:59 답글 신고
    좋은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5 00:03 답글 신고
    네~ 감사 합니다...
  • 레벨 소장 런던경찰 19.07.15 00:00 답글 신고
    보라카이 해변 못들어 가지 않나요?오염 되서 쉰다고 들었는데유
    이유라도?
  • 레벨 소위 1 그리드 19.07.15 00:35 답글 신고
    작년에 풀렸어요
  • 레벨 일병 꿀자몽이 19.07.15 00:02 답글 신고
    보라카이 엄청 좋았는데 또 가고 싶네요. 그냥 비행기표만 끊고 호텔예약하고 가는게 패키지 보다 여유롭고 좋아요.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5 00:04 답글 신고
    그게 제 스타일 인데...처음 가는거라...패키지가 어떤가 싶어서요...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19.07.15 00:20 신고
    @비오지마
    패키지 잘하셨어요. 해외 처음이시면 가이드 딸린 패키지가 안전합니다.
    밤에 인적 드문곳 가지 마시구요. 가이드가 하지말라는건 하지마세요.
    보라카이는 덜 하지만 그래도 필리핀자체가 한국인들 피해자가 심심찮게 나오는곳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큰걱정은 하지마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다녀오세요^^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5 00:24 답글 신고
    감사 합니다...무사히 다녀 오겠습니다...
  • 레벨 상사 2호봉 Tamhee 19.07.15 01:32 답글 신고
    저는 필리핀 여러번 가봤는데 그나마 보라카이가 제일 안전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생각보다 물가는 비쌌어요 ㅎㅎ 보라카이섬 들어가려면 배도 타고 해야해서.. 오히려 패키지가 나을수도 있구요. 딱히 주의해야될건 없고 스노쿨링 좋아하시면 스노쿨링세트 같은거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해서 가세요.. 거기서 주긴 하는데 이사람 저사람 다 입에 무는거라 좀 .. 드럽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화이트비치는 크게 기대하지마세요..그냥 1일1마사지에 1일1키로망고 하시면 돼요~
  • 레벨 원사 2 비오지마 19.07.15 18:25 답글 신고
    정보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