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이 엄청 느려요 악셀 밟으면 1~2초후에 반응이 와요
약하게 밟거나 이빠이 밟거나 반응이 똑같아요
악셀 밟았다 놧다 1초정도 이빠이 밟았다 놧다 해도 차는 반응도 없어요
2초정도 후에 알피엠이 올라가면서 치고나가는군요
차가 이러니 다리가 아파서 죽을 지경입니다
피곤해서 엄청 열받는군요 베라 원래 이렇습니까?
대체 이유가 머죠?
대체로 휘발류차는 반응이 엄청 좋던데요 차가 작을수록 악셀 반응이 좋던데요
경유차라서 그런건가요??
디젤은 원래 터보챠저 돌기 전까지 무쟈게 답답하죠..
한 일주일쯤 모시면 적응 되실 겁니다~
모두 용서가 됩니다.
마티즈가 굼뜨면 욕하고 난리나죠
현대가 그러면 쓰레기차되는 현실.
베라크루즈는 악셀 밟고 있어도 차가 안나가요
그러니 깜박하고 악셀을 대체로 깊이 밟드라고요
그러다 갑자기 치고 나가고요 더 위험한거 같던데요
무쏘나 갤로퍼는 한박자 느린게 아니라 스타트(가속)가 느린거죠
그리고 디젤차인 다른차들 무쏘 코란도 다들 반응이 좋던데요
이 베라는 악셀 살짝 밟아도 반응이 전혀 없어요 약 2초동안요
트럭들은 알피엠 조절이 되잖아요
베라도 알피엠 올려놓으면 이 현상 없어질거 같던데요?
아니면 윗분 말대로 생활 맵핑 컴터 조절하는 기능은 없을까요?
하여간 고급차라 안전을 위해서 그런 모양인데요
전 악셀이 민감한 차가 더 좋은거 같아요
그야말로 무쏘는 약간 밟아선 간의 기별도 안가고 좀 세게 밟으면 갑자기 확 올라가는 그런 악셀감입니다...
베라의 경운 약간 밟아도 깊게 밟아도 엔진이 반응 합니다. 하지만 그 반응까지의 걸리는 딜렏이가 있다 뿐이죠..
그리고 그런 딜레이도 쌍용차 계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그리고 겔로퍼는 반응속도가 빠른편에 속하며 국산차중 디젤중 엑셀 반응속도가 가장 빠른 차는 단종된 구형 스포티지와 레토나가 거의 lpg차 수준의 반응성을 보이죠..
초반가속 괸찮은데요^^:; 전에 뉴렉만해도 밟으면 약간 굼뜬현상이 있었는데
렉2부터는 굼뜬현상이 없네요
대신에 가속시 소음이 좀 있어요 특히 2000rpm에서 소음이 좀 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