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알시온 12/31 23:38 답글 신고
    인도에 가면 베르나가 중형차로 불립니다
  • 레벨 일병 날아오르다 01/01 09:57 답글 신고
    맞는 말씀입니다만 렉서스도 그렇게 럭셔리라고 인정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그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책정되면 말그대로 혼자서만 럭셔리라고 주장하는거겠죠.

    아제라의 가격으로 보나 현재의 현대의 이미지(싼 가격에 비해 좋은차)로 보나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현대가 비교시승에서도 렉서스를 배제하고

    벤츠,비엠이랑 했는데 나중에 가격 인하를 하더라도 처음에는 렉서르랑 거의

    같은 가격에서 시작했으면 하는 소망 아닌 소망이 있었거든요.

    저렇게 되면 역시 가격에 비해 좋은차가 될 지언정 럭셔리 반열에 들긴 어렵다고

    생각이 됩니다. (현대에서 어련히 시장조사하고 가격을 매긴 것이겠지만 아쉽네요)
  • 레벨 중사 1 비오는날수채화 01/01 14:53 답글 신고
    제네시스의 미국시장 진출가격대와 주판매 가격대의 예측은 뻔합니다.
    2만불 후반에서 시작해서 3만불 후반까지 라인업된다면 2만불 후반에서 3만불 초반대의 가격트림이 할인되어서 2만불 중반에서 후반까지의 실구매가격으로 팔릴겁니다. 선전해봤자 3만불 초반에서 주로 팔리겠죠. 이게 럭셔립니까? 싼가격에 긴 워런티... 바뀐게 없죠. 현대차가 안 바뀌었는데 애초에 제네시스 한 차종만 바뀔 수가 없는겁니다.


    문제는 독과점 내수시장에서는 지네들 말대로 럭셔리값을 다 받아낸다는 것인데 아직 대안이 없는 내수 소비자들만 또다시 등쳐먹히는겁니다. 제네시스... 중국시장에서도 안 통합니다. 독과점 내수시장 전용 럭셔리찹니다. 다른곳에서는 그냥 현대차죠.
  • 레벨 훈련병 FCHEV 01/03 18:49 답글 신고
    이제 현대는 내수만 생각하고 차를 만들어 팔아서는 안되는 수준의 생산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위험하지요. 사실 최근의 행보를 보면 컨슈머리포트나 JD파워 점수에 민감하게 굴면서 국내시장보다는 해외시장에만 신경쓰는 느낌입니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