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회원입니다.
얼마전 번개×터에서 건조기 구입과정에서 어이없능상황이 있었네요.
판매자분께 정상적인 새상품인것과 as가능하다는 답변을듣고 제품을 다음날 배송받았습니다.
처음집에 도착당시 박스없이 들어오시길래 조금 의아했습니다.
제품설치후 검수과정에서 미세스크래치및 손자국등 꺼림직한부분때문에 제품 시리얼을 확인해보니 어라...제품시리얼 라벨이 없네요?!?!?!?!?!?!?!?!?!?!?!?!
인터넷 검색 해보니 정상 시리얼 부착위치는 건조기 도어 열면 보인다고 하네요.
해당제품 고객센터 문의해보니 시리얼 라벨이없으면 as가 곤란하다는 답변을 받고 판매자분께 내용전달하니 환불해주시네요. 그분도 이런저런상황으로 받으셧다 하던데...결론은 판매자분도 몰랐다는 답변 이네요.
인터넷으로 업체든 개인거래든 새 가전제품 구매시 꼭 시리얼 라벨 부착여부 확인하셔야 할듯합니다.
모든걸 다 확인하면 의심병환자가 되고
억울한일 당하지 않고 살기에는 운이 많이 필요함
세상무서움
에이 개숵끼야
차수리를 맞겼으면 수리만하지
왜 옆부품은 망가트리고 오리발이냐
Cctv로 증거 할거면 처음 볼트풀때부터 제시해야지 딱 그 부품들때만 들이 밀면어떻하냐
수리중 고장내는 장면은 어따 팔아 먹었냐
대부분 저런경우 다그러지 않겠지만 시리얼이 없다는건
나쁜 쪽으로 생각하면 장물이거나 아니면 뒤로 빼돌려서 시리얼 못받은것이던가
좋은쪽으로 생각하면 파손으로 리퍼제품일수도 있습니다 시리얼 위치 교체 들어가면서 시리얼 붙인걸 잊어버린 것일수도 있어요
전 가전재품 1년 2년 쓸꺼 아니면 아예 새거로 사는게 낮다고 생각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