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대리청정 24.03.28 23:05 답글 신고
    대표가 고작 50에?
  • 레벨 대위 1 논두렁둠벙 24.03.29 00:19 답글 신고
    예전에는 벌금으로 검사의 기소의견이 필요했지만 지금은 과태료로 변경 되었죠.
    그래서 압류가 100건 있어도 차량소유자 처벌이 별로 입니다.이것이 예초에 과적에 대한 과태료를 대납조건으로 취업을 한건지 아님 말없이 취업을 한건지.또 당시 적발되었을때 과태료를 대납해준다는 것인지 그런말이 없었는지가 중요합니다. 직원이지만 적발되었을시 당시 운전자가 처벌대상이라서 직원일 경우 회사에서 대납을 해주는게 상식이나 이번것은 그러하지 못해 보이네요.
    하이로더 총 중량이 몇톤입니까
    .
    본인 이름으로 자인서 작성 했나요.
    .
    수원국토유지사무소에 재조사 요청해보세요.
    내용을 자의적? 운행여부를 정확히 전달하시고요.
    화주와 차량소유주가 같은가요.
    과적여부를 미리 고지 받았나요.
    진입시 천천히 진입했나요.
    축배압조절 잘 했나요.
    점프 하셨나요.
    2번째 진입시 높이.중량 재설정 및
    적절한 조치에 노력하고 단속 걸리지 않게
    주의를 기울였나요.
    과태료 대납을 약속 받은적 있나요
  • 레벨 병장 라됴 24.03.29 12:17 답글 신고
    하이랜드 장비 무게는 제원상 22.8톤 이구요
    사업주가 영업소에 사인하고 오라해서 제 이름으로 사인하였고 원래는 3톤짜리 지게차도 같이 싣고 다니는데 그 당시엔 3톤 지게차는 없었고 하이랜드만 실려있었기에 수원국토관리사무소와 서안산영업소에 뭔가 이상하다 재검측을 요한다 했더니 톨게이트에서 2번 재면 끝이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차량소유주가 다릅니다 폐업한 사업체에 등록되어 있는거 같은데 자세한건 모르겠습니다.
    과적여부를 미리 고지받지 못했고 과적이 걸릴 이유가 없다고 설명들었습니다.
    진입시 5km미만으로 통과하였고
    축배압은 상기글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처음 운행하는 로우베드를 연결해서 운행하였고 로우베드 차량을 수동으로 압 조절 해야하는 장치였기 때문에 운전자마다 다 다른 압으로 다녔을 것 같습니다.
    점프?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2번째 진입시 압을 높이라 해서 높였고 중장비가 쏠렸을 수 있으니 다시 위치를 시켜라 해서 맞춰진 센터에서 앞 뒤로만 움직였던 것 같습니다.
    과태료 대납을 하겠단 말은 듣지 못했고
    우리측에서 해결하겠다 라는 답변을 받았지만
    사업주가 말을 번복하는 상황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