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4p인거 같은데 브레이크 패드가 두꺼워서?뭔말이지? 커버는 플라스틱이 따로 있다는건가요?알류미늄 갤리퍼가 갈린게 아니고요? 아니 다 떠나서 패드,디스크,오일 교환 하는데 규격품이 나와있는건데 뭐가 뚜꺼워서 갤리퍼가 살이 찌나?커버?가있다면 안맞아지나? 처음부터 안맞았다고 하더라도 정비하는 사람이 봤다면 차주에게 연락을 하고 증거?부터 확보하는게 맞죠 내잘못 아니다 원래이런거고 이거 수리하실거냐? 라고 묻는게 맞는거 같네요
들어보니 업자가 대응이 너무 웃기네요.
떨어져 있어서 붙여 준거까지는 알겠는데 업체에서 붙여줘서 고객은 그럼 문제 없겠구나 하고
주행을 한 것이고 주행 중 다시 떨어져서 휠에 갈리고 있으니 조치가 필요해서 언제 가능한지 연락 한 것인데 저는 모르죠 저는 잘못 한 게 없으니 제 소관이 아니다 라는 니 알아서 해라는 반응은 어처구니가 없네요.
고객이 처음부터 화내서 말한거도 아니고 업자 혼자 회피하려고 고객님 상기됬어요~ 따지지 마세요~
휴일 이니까 전화하지 마세요~ 하니까 고객도 열이 받칠만하죠.
수리비 물어 달라한거도 아닌데 왜 혼자 물어주기 싫어서 방어적으로 대응하는지.. 참
업자 갑질 심각 하네요. 절대 저런 곳에서 정비 맡기고 싶지도 않네요.
모르쇠 업체명 어딘가요?
정비하시는 분이 떨어져 있다고 이야기 했고 수리 끝나고 붙여놨는데 떨어질 것 같다고까지 이야기 하는걸 보니 정비하시는 분이 먼저 사전고지까지 했네요. 그리고 그전에는 안갈렸는데 왜 수리 후에 갈리냐고 물어보는게 맞죠, 원래 안그랬는데 이 후 상황이니 차주분께선 궁금한 문제니 그럴수 있어요. 그리고 통화하신 다음날 수리가 가능하다고 이야기 했으면 다음날 수리하시고 마무리 지으면 서로 좋게 끝날 문제 아닌가요? 패드커버 망가져서 속상하시겠지만 위에 댓글을 보니 정비사분의 실수가 있다 하더라도 본인이 제일 잘 알고 있는 부분에서 시시비비를 가리려거나 정비사분의 실수를 유도하는 듯한 대화가 게시글의 논쟁거리가 되는 것 같네요. 영업하는 사람이나 자영업자들은 휴일도 없이 하자에 대해 즉각적인 행동을 해야하고 맞춰야하는게 맞는건가요? 이건 입장바꿔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녹음파일 안들어보셨나요? 문제가 있는지 당일날 어떻게 아나요 운행해보니깐 발생한부분인데 그리고 멀쩡하던게 정비소 이후에 떨어져서 문제가 발생한건데 당연히 정비소에 문의해야지 어디다가 문의를 하나요? 차량을 안일하게 운행해서 문제가 됫을려면 정비소 들어가기전부터 문제가 발생되어야 되는부분인데 정비소 이후에 문제가 발생됫으니 당연히 정비소에 문의해야되는게 맞지않나요? 그리고 제일 큰문제가 사장이 요지를 파악을 못하고 혼자 피해의식 쩔어가지고 갑질을 하네 마네 헛소리하는게 제일 문제에요 음성 녹음 들어보면 제발 다 들어보고 글좀 쓰세요 예?
그렇지 않은곳에서 하게 돼면 저상황이 옵니다
그래서 차는 순정 그대로가 좋은거구요
아니면 그런말 없이 교환해달라고 하신건가요?
그업체들어간뒤에 발견하셔서 그러시는건가요?
만약 커버가 간섭이 생기게 할려면 바퀴를 빼고 작업해야 합니다
그게 아니면 간섭될일이 없으니 말씀드리는거에요
만약 바퀴를 빼고 작업을 해야 하는것이라면 브레이크 커버 장착점에서 교체해야 하는게 맞구요
만약 거기서 바퀴를 빼지 않은상태서 작업 했다면 문제가 생기지 않아야 맞을꺼고요
확인중 떠있는게 보여 업체서 실리콘처리 까지 해주신거고 열로인해 그실리콘이 터지니 떠버린것일수도 있지 않을까요?
특히 수입차는 더더욱요.
수리맡기기전 특이사항 고지했고 정비후 하자가 발생하면 당연히 해당업체에 문의하는거고 문의 있는거지 그럼 그걸 어디다 물어봄ㅋㅋ
떨어져 있어서 붙여 준거까지는 알겠는데 업체에서 붙여줘서 고객은 그럼 문제 없겠구나 하고
주행을 한 것이고 주행 중 다시 떨어져서 휠에 갈리고 있으니 조치가 필요해서 언제 가능한지 연락 한 것인데 저는 모르죠 저는 잘못 한 게 없으니 제 소관이 아니다 라는 니 알아서 해라는 반응은 어처구니가 없네요.
고객이 처음부터 화내서 말한거도 아니고 업자 혼자 회피하려고 고객님 상기됬어요~ 따지지 마세요~
휴일 이니까 전화하지 마세요~ 하니까 고객도 열이 받칠만하죠.
수리비 물어 달라한거도 아닌데 왜 혼자 물어주기 싫어서 방어적으로 대응하는지.. 참
업자 갑질 심각 하네요. 절대 저런 곳에서 정비 맡기고 싶지도 않네요.
모르쇠 업체명 어딘가요?
하필 휴일에 연락해서 다짜고짜 저런식으로 이야기하시면 좋아할사람없지요.
정비사분이 고지도 하셨는데 안일하게 차량 운행으로 잘잘못을 따지는것도 좀 그렇긴하네요.
원만히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