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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3 키친 01/13 18:48 답글 신고
    내용이 너무 길어서 패스요~
  • 레벨 중장 상큼쎄라VGT 01/13 18:49 답글 신고
    내용은 못읽었고 자존심이라도...?
  • 레벨 대령 3 RQB牛魔王 01/13 18:49 답글 신고
    정비사를 욕하지 않는다능...

    현댜이의 정책에 대해 욕하는 거라능~

    그리고 국산차이기 때문에 더 까이는 거라능~

    개개인의 생각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누가 옳고 그르냐를 따지는 것은 말이 안된다능~

    님은 님 생각이 부신 사람은 부신 사람 생각이 다 맞는 거라능~

    남의 생각을 자신과 동기화 시키려고 하지 마시라능~
  • 레벨 원사 3 머쩌부러 01/13 18:52 답글 신고
  • 레벨 소위 3 스누피마을 01/13 18:52 답글 신고
    그맘이해함 나라도 부셔버리겠네용....오죽하면...나같음 부시고 불질러버리겠네용..

    오죽하면 소비자가 그만큼 회사가 나쁜거죠.
  • 레벨 원사 3 다너장 01/13 18:52 답글 신고
    글 존나 길게 썼네

  • 레벨 하사 3 합동조사반 01/13 18:53 답글 신고
    어이없는글이군요...
    왜 소비자가 판매자를 이해시켜야 하나요?? 소비자가 할일없어서 골탕먹일려고 기름 들여가며 시간들여가며 판매자 찾아가서 고쳐달라하겠습니까?
    모든 차량운전자가 차량구조의 달인입니까? 차량구조 다 이해해서 고장난거 보여줘가며 고쳐달라하냐고요? 사용하다가 정상이 아닌것같으면 찾아오라고 만든게 서비스센타 아닙니까?
  • 레벨 병장 sssooo 01/13 18:53 답글 신고
    글이 길어 두서가 없는듯 하네요 이해하시길...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 레벨 원사 1 합하 01/13 18:54 답글 신고
    흠...
  • 레벨 원수 KIA 01/13 18:56 답글 신고
    길어서 리플만 끗
  • 레벨 병장 sssooo 01/13 18:57 답글 신고
    합동조사반님/소비자가 판매자를 이해시켜야 한다는것이 아닙니다 미미한 증상의 경우 차주는 확느끼지만 정비사나 다른사람이 못느끼는경우에 확실히 증거를 들이대야 인정하더라는 말입니다
  • 레벨 하사 3 합동조사반 01/13 19:00 답글 신고
    녜....아래 글 쓰는동안 쓰신거네요.. 암튼 미미한 증상도 차 주인 스타일 따라 반응이 확 달라질수있겠죠..ㅎㅎ
  • 레벨 중위 2 풍슝구리봉봉 01/13 18:58 답글 신고
    흥분해서 앞에 보이는게없음 부술수도..... 억울하자나요 비싼돈내고 새차샀는데 ㅠ
  • 레벨 하사 3 합동조사반 01/13 18:59 답글 신고
    님 말대로라면 백화점 같은경우는 고객과 점원이 매일 싸워야하겠네요. 무조건 고객이 이해해야하고..허나 백화점은 안그렇습니다. 고객을 거의 고객처럼 대해줍니다. 판매직원들이 고객한테 큰소리라도 쳤다간 그 업체 쫓겨납니다. 백화점이 바보라서 그런걸까요? 더 많은 이익을 내기 위함이죠..현대차는 그게 없죠...왜?? 이미 독점이니깐..
  • 레벨 원사 3 옴마니반매홈 01/13 18:59 답글 신고
    먼 글을 이래 길게 적어요
    서비스 드럽다고 내차부셔서 얻는거는..
    그딴 거 없습니다
  • 레벨 상사 2 오뎅꼬치 01/13 19:00 답글 신고
    넘기네요 ㅋ
  • 레벨 일병 터틀런 01/13 19:13 답글 신고
    글 읽어보니 차 부신분은 제조사에서 차를 고쳐준다거나 금전으로나 보상 받아서는 안되겠군요.

    그리고 문제 생겨도 수입차나 국산차나 똑같으니까 국산차를 비판적인 시각으로 바라봐서도 안되겠군요.

    차가 문제 생겨도 제조사에서 해결해 줄때까지 인내하며 기다릴 줄도 알아야 겠군요.

    차량 완벽히 고칠려면 한두번 정도는 고쳐도 문제 생길것을 예상해야 하면 그것을 정비사나 a/s 업체에게 항변하면 안되겠군요.

    그리고 차량 문제는 확실하게 증거나 자료를 준비해서 가져갈 정도로 차에 대한 소양이 있어야 겠군요.

    잘 읽었습니다.

    근데 얻는 것 없이 너무 열받아서 차 부신 사람이 뭐 바라고 부실까요.
    열받아서 미칠것 같으니까 부시는 거지요.

    눈 뒤집히면 뭔짓을 못 할까요.
  • 레벨 소령 2 휘릭휘릭 01/13 19:20 답글 신고
    쌍용차사건의 경우 저도 20만뛴 중고차 사가지고 그 난리를 치나 싶었는데,

    이미 전체 리콜처분이 내려진 사항이라 중고 신차 상관없이 모두 해줘야 하는거라더군요.

    글쓴님이 무슨말씀을 하고싶으신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그 현대실장인지 뭐시기인지도..

    지가 사장이면 그냥 차 바꿔주고 싶겠죠.. 지가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그 고객한테 안좋은소리 들어가며...

    서로 어느정도 배려를 해주는것도 중요하지만

    진상짓 안하면 손해보는 대한민국의 현실이 안타깝네요.
  • 레벨 병장 룰루라 01/13 20:14 답글 신고
    차주가 얼마나 화가 났으면 그랬을까요. 다만 서비스센터의 대응이 너무 형편없고 예전 쌍차 실장과 차이도 없구먼유. 고객이 죽으라면 죽으라는 시늉을 하라는것도 아니고 신차뽑아서 불만사항이 있으면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한번쯤은 헤아리는 아량이 있어야죠. 초기 차량결함 아무리 잡아본들 100% 해소될수는 없겠지만 최소한 "얼마나 화나시겠습니까 고객님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는 태도만 보였더라도 오너분이 열폭하지 않았을거같은데요. 즉..구입시와 구입후의 현대기아의 태도는 너무 상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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