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코란도 스포츠에다가
렉스턴2에 들어갔던 2.7 191마력 엔진
MB 5단미션 (비트라 즐)
2열 공간 확보 + 2열 시트 개선 (시트 등받이 각도라도 좀...)
파트타임 4륜 / 풀타임 4륜 옵션으로 선택 가능
배기량 2.7이어봐야 어차피 화물차라 자동차세는 1년에 2만얼마 낼거고
쌍용에서 CDPF 달아주면 환경분담금 면제
이런 차를 한 3천만원 초반 정도에 팔면...
살 사람... 많지 않을까요?
지금 155마력으로도 좋다고들 사는데 ㅋㅋㅋㅋ
저정도 퀄리티에 3천 초반이면 가격은 착하다고 보는데...
렉스턴W에도 수동이 나오니까
아마 저런 모델을 내놓더라도 수동은 당연히 내 놓을 겁니다 ㅋㅋ
모든 화물차들이 다 겪어야 하는 건가요...??
후륜 화물 서스펜션 때문에...??
.....역시 판스프링...
/>
ㅋㅋㅋㅋㅋㅋ
구동계통만 확실하다면
개인적으로 내장재 정도는... 감수할 의향이 있습니다 ㅋㅋ
다른거는 다 괜찮은데
2열 승차감이 정말 최악입니다...
후륜 서스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도...
최소한 등받이 각도라도 좀... 90도는 솔직히 너무한 거 같습니다
파워 트레인은 그대로 두더라도 레그룸 최소 7Cm, 등받이 각도만 추가되도 상품성 엄청 개선될 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