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할말이 없네여. 국내 3사보다 미션을 비롯해서 모든게 딸리는데
왜 타는 건지 궁금하다는 요지의 글이었는데 뭐 쌍용차 사태이후에
신차도 없고 그나마 신차인 코란도C도 이미 결함이 많이 발견되는
등 안타까운 면도 없잖아 있지만 솔직히 자동차를 선택하는 건 구매
자 개개인의 자유인데 무슨 그 회사 차 타는 사람 심리가 궁금하다는
둥 뭐 별 말이 많네요. 솔직히 현대,기아,쉐보레,쌍용 국산차들 전부
회사들이 병맛인 건 사실입니다. 국내엔 비싸고 옵션만하고 기본기
까먹고 워런티를 비롯해서 모든부분을 역으로 차별하고 아주 욕나오
는 짓만 하고들 있습니다. 국산차의 옵션이 좋다 브랜드를 좋아한다
이런거 하나의 이유가 될수 있지만 가장큰 이유는 우리나라에 외제
차들이 전부 딜러쉽으로 되어있다는 이유가 가장 큰듯 싶네요.
만약 해외 자동차 회사들이 직영으로 우리나라에 들어온다면 국내
자동차 회사들 초전박살 가능하다고 봅니다. 도둑넘같은 국내 딜러
사들이 옵션과 이것저것을 외국보다 형편없는 품목으로만 가지고
들어와서는 가격만 외국보다 비싸게 올려 받고 부품비,공임비 등으
로 남겨먹고 A/S는 개나줘버려 등등의 안하무인짓을 하고 있으니
국산자동차 회사들이 그나마 살아남은 겁니다. 솔직히 해외에 판매
되고 있는 가격으로 우리나라에 BMW,벤츠,아우디 등이 판매되고
해외에서 적용되는 워런티를 비롯해서 옵션들이 그대로 해당 회사
직영으로 들어와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비롯해 풍부한 옵션 그
리고 저렴한 가격, 확실한 A/S까지 이어지면 현,기 1년안에 GG친
다에 저는 확신을 가집니다. 그것을 막아주는 정부의 안일함과 재
벌자본을 가진 국내딜러사 들이 존재하는한 국산차의 미래는 어둡
기만 하네여. 경쟁이 있어야 발전이 있는데 이건뭐 밖에선 봉이요
안에서만 군림하니 쩝.
서비스센터도 체어맨 라인 따로 빠져있어서 기다릴필요없이 바로바로 점검해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