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사진은 에어 서스펜션 작업 후 각좀 잡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 에어통과 박스 안은 콤프레셔 입니다.
▲ 실내 천장 DVD 및 DMB TV 시청이 가능한 모니터와 실내 무드등입니다.
▲ 차량용 냉장고 입니다. (딱 한 번 써봣다는 ㅎㅎ 냉장상태는 좋드라구요 ㅋㅋ)
▲ 네비게이션 매립 및 LED 작업 사진입니다. (야간에 멋집니다 ㅋ)
▲ 듀얼 머플러 무소음 장착 사진입니다. (물론 구조변경 완료한 상태입니다.)
▲ 20인치 로웰009크롬 휠 장착 사진입니다. (코너링에 좋더군요 ^^)
제 애마 좀 괜츈한가요? ^^
세차 안하고 찍은 사진이라 대략 난감하네요 ㅎㅎ
그랜드 카니발 하이리무진 굿~ 입니다요~~~~~
자세죽이내요 +10점.ㅋㅋ
물렁거리는서스에..낮은차고..정말 답없더라구요....
그래도 하이루프때문에 짜세는 나니까...그걸로 위안을...ㅎㅎㅎ
결론은 이쁘시다능 계기판 후면 앞면 실내 사이드 엔진 트렁크 보여주세요
궁금해요
그카도 참 고급스러운맛이 있던데..
카니발=짐차
카니발=승용차에비해싼차
이런 개념이 너무 많은듯... 차값도 중형차값에 리무진은 대형차값인데..
자기만족으로만 타야 할차같아요 총각인저한테는 큰문제네요 ㅎ
차 멋있습니다.ㅋㅋ
(다만 사진 더 보고 싶습니다ㅠㅠ)
와이프가 세쌍둥이를 임신해서~ 차를 알아 보고 있는데..
카니발이 답인듯합니다~ 저도 카니발과 인연이 되기를....
차 좋네요....ㅎㅎㅎ
축하드립니다~~~~~~
궁금해서요..
좋아하시는분들이 꾀 있으시네요....
졸리면 뒷좌석에 접어서 자면 딱입니다^ 여행갈때가 최고죠~
태클좀 걸겠습니다
공인연비는 l/10.5km입니다.
제가 전에 타던 트라제 vgt 는 10.9km 공인연비구요.
고속에서 16키로 나온다는 의견에는
"거짓말 좀 하지 마세요"라 하고 싶네요
저도 발.컨 깨나 한다고 자부하는데 고속에서12이상 절대 안 나옵니다.잘해야 11 중반이지..120키로에 10키로대나오구
하물며 하이바디인데 어캐 16이 나온다고 하시는지.
제차 경우 이제 2년 지나 4만 중반되어 가는데
오토크루즈 장착했고 작둉시켜보니
발.컨보다 오히려 연비 떨어집니다
글구 20인
2.2 R차량이 공인연비가 12중반쯤 되지만
이또한 시내에선 7~9정도 나오고
잘 나오는분들의 얘기가 고속에서나
정말 잘 나오면 14정도 나온답니다
그카동에서 활동하고 있구요
함 시간나면 비교해보고 싶네요
예전 트라제 타면서 미니밴이 좋아 트라제 후속 기다리다 지쳐 그카 샀지만
정말 그카는 개쓰레기 같은 차량입니다
차체 발란스 그지발쌔기에다 조립 개판에
내장 소재도 개판이구
잡소리 잔고장 대마왕입니다
단 J3 엔진 고장은 없으나 미션
그카 R.소렌토R,스포티지R차량들 엔진,미션 내리는거와 교환작업차량을 수시로 목격한바...
저도 여기 보배에서 배기량 깡패라는 소리듣고
일부러 2.9를 샀지만(자동차세 영향받지 않구요)
엔진 짱짱하기는 하나 열료 효율면에선 개떡이고
미션 그지같아 스타트시 굼뜨는거와 시내도로에서는
포터도 못 따라가ㅗ 힘에 부치네요..
단 고속도로에서
쎄리 밟으면 계기판 꺾어버리긴 하지만
시속 200일때 gps상엔선 185 지침하니,,,속도 오차도 크고...
트라제는 시속 215일때 gps상 205키로였는데
철판도 아주 형편없고..
진짜 콜라 캔 깡통과 견주어도 될정도네요..
기아 개새기들 아싸리
황도 깡통 정도만 해 주줬어도 이렇게 욕을 안할거임..
시트도 트랒[ 천연가죽보다도 못한 인조에다가
시트 형상도 개 좆같이 뽑아서
시트 뉘우고 차에서 처 자빠져 자고나면 허리가 왜캐 안픈지..
2열.3열 4열은 말하나마나고...
2003년식 트라제vgt골드 최고급형에 비하면
엔진 힘 하나 쎈거 빼고는
내부 외부 비교조차도 안됩니다
제차는 하이가 아니라 그럴거라지만
루프만 frp로 얹혀놓고
내부만 살짝 다르게 했을뿐
암튼 이야기가 길었는데
저도 여다 제차를 올려놓은적이 있습니다
빨강뺑끼통이나 제이름 검색하시면 자료 있습니다
저도 2.9마지막모델 타고있는데
고속 100~110 주행해도 11키로 좀 넘게 나오더군요.
서울시내+국도타고 다녀도 8키로 겨우나오고요 ㅠㅠ
운전석은 조금 피곤한 포지션이지만... 가운데열은 연예인급이라능..^^
120이상에서 200까지는 배기량이 있어서인지<
후빨은 개안다는겁니다
2.2는 후빨이 약하고
고속 장거리 조지고 나면 엔진 컨디션 조잡스럽습니다
지난 2월초 강릉갔다오면서
영동 상행선 횡성 나가기전 오르막에서
110정도 가는데
스포r이 휭하니 지나갑니다
140까지는 따라가기 버거웠으나 이후 추월하고
190가지 가속시키는데
스포r못 따라오더군요..배틀은 안한건지는 알수없지만..
허나 이캐 조지면 기름 팍팍 처먹습니다
2.9 j3 vgt는 계기판 꺾습니다(순정)
2.9 wgt는 안타봐서 모르겠구요
계기판은 2.2는 220 마크되어 있고 2.9는 200에 마크되어 있습니다
vgt 엔진 최고속 200 찍어도
런즈 fs-1 지니맵에선 gps상 185정도로 속도편차가 있습니다
실제 어느게 맞는지 모르지만요...
제원상 2.2 r엔진 197마력 45정도 토크
2.9 vgt엔진 192마력 36정도 토크구요
(어느 사이트에서 보니 다이나모 휠마력이 100마력 초반대라고 합니다)
제가 쫒아가본바 3000rpm이내에서,
130~140이후의 후빨은 2.9 vgt가 좋습니다
레드존이 4500부터인데
시속 200일때도 2.9 vgt는 3000 중반의 rpm인 반면
2.2 r은 4000이 넘는것으로 압니다..
그러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시끄러워지구요
토크 방식이 어캐 되는지는 모르지만
아마도 2.2는 피크톡 방식이고 2.9는 프랫톡 방식일것으로 사료됩니다
단 2.2가 연비면에서 좋구 ,타이밍도 체인방식이라는 조건이 좋습니다
저 연비는 믿을수없네요
다음 최강 그카동에서도 몇년을 눈팅해봤지만...
저정도 연비나오는 사람을 한번도 못 본듯 합니다
그치만....하이리무진은....드림카입니다ㅠㅠ
부럽네요ㅠㅠ
시트 작업하신 사진이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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