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계신 몇몇 분들 도대체 무슨 말씀을 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CL이 호화 쿠페가 아니라뇨. 벤츠의 CL, BMW의 6시리즈, AUDI의 A5는 가격만 해도 1억 5천에서 2억을 호가하는 차량들입니다. 몇가지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적용된 옵션을 따져봐도 신형 s클래스나 여타 대형 세단들과 비교해 절대 꿀리지 않습니다. 여러 자동차 잡지를 뒤져봐도 "호화스러움의 극을 이루고 있다"라는 등의 표현 일색입니다.
CL이 호화쿠페가 아니라니.. 솔직히 좀 어이가 없습니다.. 기분 나쁘게 듣진 마시길 바랍니다..
또 하나.. CL500이 제로백이 정확히 얼마나 나오는진 모르겠으나, 4초대를 갖고 느리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어느정도가 되야 빠르다는 말씀을 하실지 궁금합니다.
AMG버전, M5, M6조차도 제로백은 4초가 넘습니다. 심지어는 포르쉐 조차도 터보 및으로는 4초 중반대입니다.
설마, 부가티 베이론을 떠올리며 말씀하신 건 아니실테고, '3초대' 조차도 수억하는 희소성 있는 슈퍼카들에게만 해당되는 얘기들입니다.
제로백이 4초대~5초대인 차량들이 정말 빠르다는 얘기만 듣고, 또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는 몇몇 분들의 생각이 좀 처럼 이해가 되지 않아 그냥 몇자 적어봅니다...
결론은, 물론, 그 위론 벤틀리나 마세라티와 같은 메이커들도 있지만, CL정도면 '충분한 성능'을 가진 '호화 쿠페'입니다.
CL클래스 우리나라 출시 안했잖아요...
근데 저 차도 2열 리어 에어밴드(에어컨 필터) 있더라구요. 좁아보이던데....
구형 CL은 꽤 좁진않던데.....
저두 LUCE 님말에 동의 합니다.. 구형 CL600이 성능면이나 디자인면이나
더괞잖은듯하네요....
55AMG와는 별개 모델..
뒷자리는 그래도 쿠페치고는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주 목적이 장거리순항인 GT카들한테서 제로백 같은 것을 기대하는 건 ^^;
제로백과 최고속에 치중하는 스포츠카들과는 다른 세상속에 사는 차들이지요..
가격도 S 보다 더 비싼걸로 압니다?? 확실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뒷자리엔 미니 냉장고까지 있던데요 ㅡㅡ
왕자리더이다
최고는 406 쿠페인듯(푸조 쿠페들은 엉덩이가 푹 파져있어요 ^^)
CL이 호화 쿠페가 아니라뇨. 벤츠의 CL, BMW의 6시리즈, AUDI의 A5는 가격만 해도 1억 5천에서 2억을 호가하는 차량들입니다. 몇가지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적용된 옵션을 따져봐도 신형 s클래스나 여타 대형 세단들과 비교해 절대 꿀리지 않습니다. 여러 자동차 잡지를 뒤져봐도 "호화스러움의 극을 이루고 있다"라는 등의 표현 일색입니다.
CL이 호화쿠페가 아니라니.. 솔직히 좀 어이가 없습니다.. 기분 나쁘게 듣진 마시길 바랍니다..
또 하나.. CL500이 제로백이 정확히 얼마나 나오는진 모르겠으나, 4초대를 갖고 느리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어느정도가 되야 빠르다는 말씀을 하실지 궁금합니다.
AMG버전, M5, M6조차도 제로백은 4초가 넘습니다. 심지어는 포르쉐 조차도 터보 및으로는 4초 중반대입니다.
설마, 부가티 베이론을 떠올리며 말씀하신 건 아니실테고, '3초대' 조차도 수억하는 희소성 있는 슈퍼카들에게만 해당되는 얘기들입니다.
제로백이 4초대~5초대인 차량들이 정말 빠르다는 얘기만 듣고, 또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는 몇몇 분들의 생각이 좀 처럼 이해가 되지 않아 그냥 몇자 적어봅니다...
결론은, 물론, 그 위론 벤틀리나 마세라티와 같은 메이커들도 있지만, CL정도면 '충분한 성능'을 가진 '호화 쿠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