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갑부베이비 02/26 22:14 답글 신고
    남바도 없네 ㅡㅡ
  • 레벨 상사 1 CL-class 02/26 22:16 답글 신고
    ㅋ 옆에 노블레스 모터스가 수입차 직수입 판매장인가보더군요..
    CL클래스 우리나라 출시 안했잖아요...

    근데 저 차도 2열 리어 에어밴드(에어컨 필터) 있더라구요. 좁아보이던데....
  • 레벨 상사 2 St_FreeDom 02/26 23:00 답글 신고
    cl550 ????????
  • 레벨 훈련병 AUDI-kor 02/26 23:18 답글 신고
    동영상보니깐 스포츠모드버튼눌르면 2단계로 차고낮게조절되더군요.그래서 지금은 차고가 높은듯.
  • 레벨 소령 2 Mecanic 02/26 23:56 답글 신고
    고속 주행시에도 낮아쟈요 75mm였나... 그리구 뒷자석은 호빗이냐 초딩용 인듯...
  • 레벨 일병 saleen89 02/27 01:48 답글 신고
    그래도 왠만한 국산차보다 길이 훨신 길다는거..
  • 레벨 대령 2 엑티언스포츠 02/27 01:55 답글 신고
    호빗용 뒷자리를 모하러 만드나 몰라..
  • 레벨 하사 3 LUCE 02/27 02:19 답글 신고
    CL550 은 CL55랑 동급인거구요 CL뒷자리 그래도 포르쉐보단 넓을껄요?ㅡㅠㅡ S클래스랑 마이바흐나오기전까진 벤츠에서 가장 권위있는 시리즈였다는데요.....지금이야 스포츠쿠페도 아니고 호화쿠페도 아니고 죽도 밥도 아닌 시리즈가 되버렸지만요........ㅡㅠㅡ CL600은 되야 바이터보 달려나오고 제로백도 CL600 은되야 왠만한 스포츠카 성능나오고...... 무튼 신형CL에대해서는 이래저래 실망했습니다....
  • 레벨 상병 스피더디자인 02/27 02:20 답글 신고
    아하 신형 CL뒷자리가 그리좁군요...
    구형 CL은 꽤 좁진않던데.....
    저두 LUCE 님말에 동의 합니다.. 구형 CL600이 성능면이나 디자인면이나
    더괞잖은듯하네요....
  • 레벨 대령 3 앙골라텍사스 02/27 10:11 답글 신고
    길이는 s클래스와 맞먹습니다 폭은 cls보다 넓구요 뒷자리 결코 좁지만은않아요
  • 레벨 하사 1 기습특공폴쉐 02/27 10:14 답글 신고
    CL550은 CL500과 동일 모델이고 북미에서만 550으로 불립니다.
    55AMG와는 별개 모델..

    뒷자리는 그래도 쿠페치고는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주 목적이 장거리순항인 GT카들한테서 제로백 같은 것을 기대하는 건 ^^;

    제로백과 최고속에 치중하는 스포츠카들과는 다른 세상속에 사는 차들이지요..
  • 레벨 이등병 광빨! 02/27 11:22 답글 신고
    구형cl도 뒷자리 불편하지않습니다만...신형은 그보다 조금더 크고 넓어졌습니다.더 편해졌지요. 그리고 cl550같은경우엔 제로백이 느리다곤하지만.cl63이나 cl600은 제로백4.5초정도입니다.그정도면 만족하면서타시지않을까욤?
  • 레벨 원사 3 [듀오] 02/27 15:32 답글 신고
    CL호화 쿠페가 아니라니. 내 참 어이가 없다.
  • 레벨 훈련병 일리닛 02/27 17:10 답글 신고
    위에님 말슴처럼 CL 호화쿠페 인것같습니다. S 클래스를 베이스로 만들었는 데요? CLK 가 C 를 베이스로 만는것 처럼요
    가격도 S 보다 더 비싼걸로 압니다?? 확실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뒷자리엔 미니 냉장고까지 있던데요 ㅡㅡ
  • 레벨 이등병 광빨! 02/27 17:13 답글 신고
    s클래스가 베이스맞구요...현지가격도 s보단 좀 비싸답니다.^^ 냉장고도있군요.ㅎ
  • 레벨 하사 3 LUCE 02/27 23:27 답글 신고
    호화쿠페라고 하기엔 실내가 너무 대충만든것같아서 드리는 말씀이었습니다 컨티넨탈GT랑 매우 비교되길래요..... 물론 가격차가 1억가까이 나긴하지만 그래도 차이는 차이......
  • 레벨 이등병 광빨! 02/28 00:12 답글 신고
    luce님 너무 모르시네요.1억이라뇨.ㅎ..벤틀리와 cl63가격차이는 국내는 5천만원이구요...유럽의경우엔 2만유로정도차이납니다.ㅎㅎ 그래도 벤틀리가 실내는 죽음이죠.실내는 벤틀리에 외관은 cl이었으면 금상첨화~
  • 레벨 이등병 카레라4에쓰 02/28 09:33 답글 신고
    벤틀리나 롤스는 초호화급이죠 호화급을 넘어..
  • 레벨 훈련병 ㅣancer 03/03 19:27 답글 신고
    911 뒷자리 재규어 자세로 타는거보다는 CL은
    왕자리더이다
    최고는 406 쿠페인듯(푸조 쿠페들은 엉덩이가 푹 파져있어요 ^^)
  • 레벨 하사 3 650i 03/08 14:22 답글 신고
    여기 계신 몇몇 분들 도대체 무슨 말씀을 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CL이 호화 쿠페가 아니라뇨. 벤츠의 CL, BMW의 6시리즈, AUDI의 A5는 가격만 해도 1억 5천에서 2억을 호가하는 차량들입니다. 몇가지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적용된 옵션을 따져봐도 신형 s클래스나 여타 대형 세단들과 비교해 절대 꿀리지 않습니다. 여러 자동차 잡지를 뒤져봐도 "호화스러움의 극을 이루고 있다"라는 등의 표현 일색입니다.
    CL이 호화쿠페가 아니라니.. 솔직히 좀 어이가 없습니다.. 기분 나쁘게 듣진 마시길 바랍니다..
    또 하나.. CL500이 제로백이 정확히 얼마나 나오는진 모르겠으나, 4초대를 갖고 느리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어느정도가 되야 빠르다는 말씀을 하실지 궁금합니다.
    AMG버전, M5, M6조차도 제로백은 4초가 넘습니다. 심지어는 포르쉐 조차도 터보 및으로는 4초 중반대입니다.
    설마, 부가티 베이론을 떠올리며 말씀하신 건 아니실테고, '3초대' 조차도 수억하는 희소성 있는 슈퍼카들에게만 해당되는 얘기들입니다.
    제로백이 4초대~5초대인 차량들이 정말 빠르다는 얘기만 듣고, 또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는 몇몇 분들의 생각이 좀 처럼 이해가 되지 않아 그냥 몇자 적어봅니다...
    결론은, 물론, 그 위론 벤틀리나 마세라티와 같은 메이커들도 있지만, CL정도면 '충분한 성능'을 가진 '호화 쿠페'입니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