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8 - 후방카메라, 리프팅 포함 3억 3800 만원
650s - 3억 3400만원 (리프팅 포함)
우라칸 - 3억 7000 만원
But
미국에서 MSRP (소비세 부과전
488 - 242,000 달러
650S - 265,000 ekffj
우라칸 - 240,000 달러
우라칸이 미국에서 제일 싼데 한국에서는 제일 비싸게 팔고 있음.
우라칸 사면 호구임.
그리고 458 이탈리아 한국 최종 가격이 3억 5100만원 (후방카메라, 리프트는 별도 옵션이니)
488이 458 보다 실제로 3000 만원 정도 가격 내린 것과 비슷한 효과. 6~7천 싸게 나왔다는거는 딜러 개드립이구요.
458 이탈리아도 미국에서 24만불이었습니다. 그러니까 FMK 에서 그 동안 마진을 훨씬 많이 먹었던 것이죠.
맥라렌 출시로 가격 경쟁이 붙어서 더 낮은 가격에 출시한거 환영.
그런데도 우라칸 사는 건 저로서는 이해가 안됨.
생각하시는데 생각보다 엄청 따지십니다.. 물론 필요하면 1억이라도 쓰겠지만 불피요한 돈 10만원도 엄청 따지십니다..
겉으로는 안따지는 척할뿐입니다.. 실제 수퍼카 타시는 분이 몇천억 몇조이상 재산가만 타시는 것도 아니고 제주위에 수퍼카 타시는 분들 보면 대부분 몇십억대 재산가가나 전문직이 대부분이더군요...
한국의 사치재는 비쌀수록 잘팔리니...쩝
생각하시는데 생각보다 엄청 따지십니다.. 물론 필요하면 1억이라도 쓰겠지만 불피요한 돈 10만원도 엄청 따지십니다..
겉으로는 안따지는 척할뿐입니다.. 실제 수퍼카 타시는 분이 몇천억 몇조이상 재산가만 타시는 것도 아니고 제주위에 수퍼카 타시는 분들 보면 대부분 몇십억대 재산가가나 전문직이 대부분이더군요...
그렇게치면 마세라티 벤틀리 애스턴마틴은 사면 안되는차죠
ㅋㅋㅋㅋ
난 스파이더가 좋음.....
그까짓 몇 천이 아까운게 아니라 돈을 잘못 쓴다고 생각하는거죠...
전 몰랐는데 가야르도 때도 458밖에 안 팔렸더군요 국내는 람보 국내 망...
FMK가 밀가루 회사에서 효성으로 넘어가면서 가격이 정상적으로 된 거 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