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e클....솔직히 타보신분들 어떤가요? 2.0 싱글터보인데...탈만한가요...
일단 평은 엄청 좋더군요...오토뷰 김피디도 엄청 칭찬하고...모토리언 박기돈 기자도 엄청 신기술도 칭찬하고...
물론 모든차가 장점만 있는건 아니잖아요..예를 들어 신형 e클은 뒷자리 좁다...지금 누수문제로 리콜한다...기타등등..
근데 실제 구매고객들은 신기술 달린거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고 말그대로 기본모델 가장 많이 선택하지 않나요?
자...신형 e클 타보시는 분들이나 시승하셨던 분들..
정말 e300 2리터...8천주고 구매를 고려해 볼만한가요? 아니면 그 돈으로 두어체급 높은 eq를 선택할거다...
객관적인 답변 기다립니다...^^ 일단 2.0 터보라 힘딸린다는 의견은 크게 없더군요...
이사람 논리로따지면, 동네피자에서 시켜먹는사람은 피자헛 도미노에 시킬돈은없고 피자는 먹고싶으니 동네피자 시키는거고, 월미도 놀이공원가는사람은 롯데월드,에버랜드 갈돈없어서 월미도가는거고, 탕볶밥 먹는사람은 탕수육이 먹고싶긴한데 돈이없어서 조금이라도 먹어볼라고 탕볶밥 시키는사람이 되는겁니다.
이런사람 지능이 심하게 궁금합니다.
s클도 정말 돈 남아돌면 s500이나 마이바흐 사죠.
무리해서 s350사는 분들도 많아요.
중고로 해서 한등급 높이거나..m이나 amg로...
신차 라고 하면...저라면 g80 3.8로...
일본차 오너들이 절대 알수 없는 부분입니다.
8천주고 렉서스GS 사는것보다 백배 천배 벤츠가 낫습니다.
어디서 나오나요?
개인적이지만
벤츠건 뭐건간에
8천 대 현금에 2천cc 차 타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친구 e300 차 받은지 4일 됐는데 좋긴 하더군요.
하지만 8천주고 사고 싶지는 않아요.
차라리 저같으면 cls 사겠습니다.
E클 사는 사람들이 돈이 없어 eq를 안 사는게 아닙니다.
가솔린으로 뽑는게 정신 건강에 좋구요. 대신 승차감은 이전 E클 보다 많이 좋아졌습니다. 렉서스ES350 도 타봤는데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컴포트 모드에선 차가 경사길에서 힘이 좀 딸리고, 고속에서 스포츠+ 모드로 놓고 달리면 팍팍 잘나가면서도 하체 안정감은 상당히 좋습니다. 앞차를 너무 빨리 따라잡으니까 브레이크를 자주 밟게되요..
차선이 쭉 비었길래 테스트삼아 200 정도 넘겼을때, 갑자기 옆차가 서행중에 차선바꿔들어와 개깜놀하고 급브레이크 밟았는데요.
백프로 ㅈ 됬구나 하는 생각이 스쳤는데, 요동없이 너무 멀쩡하게 아무일 없단듯 제동을 해주니....이게 다르구나...
느낀점이네요.
단점은 1. 미친 딸딸거림. 2.서행중 브레이크 밟을시 꺽~꺽 하는 소음. 3.계기판 잡소리가 나데요 ㅋㅋ 고객들 태우고 다니는데 민망할정도 (그나마 한군데서만 나서 다행이네요.) 4.와이퍼 크기가 안맞는지 끝까지 올라오면 애가 떨더군요
크게 트집잡을건 없는데, 엉뚱하게 사소한 문제점이 족족 발견되고 있습니다.
요즘 현대차 G80 이나 EQ900도 잘나왔다는 말과 승차감이나 주행성능 좋아졌다고 하지만, 그래도 기업체에 생명을 담보로 맡긴다고 가정했을때 현대는 아직 의문점이 많이 들어서 사람들이 선택을 안하는것 아닐까 합니다.
것만 번드르르한 현대차가 정말 비싼차죠.
4개절이 뚜렷한 나라에서 후륜도 좀 오버같고
4매틱아니면 그닥..
갠적으로 제네시스 DH3.3 타보앗지만 제네시스가 저한텐 더 좋은 듯 제로백 출력 연비 필요없이 고속주행시 안락함은 제네시스가 갑인듯합니다. G80 이나 Eq900도 마찬가지일 듯
8000주고 샀지만 거품이 있긴함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