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 일 전 아래 내용으로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중대결함]주행중 핸들잠김_생명을 위협하는 레인지로버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563097
*첨부_동호회 유사 결함 게시글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1. 주행중 핸들이 안돌아가 죽을뻔 했고
2. 센터에서는 수리가 끝났으니 차를 가지고 가라
3. 재발하지 않습니까? 라는 물음에 재발하지 않겠지만 어떤 약속이나 확인은 해줄 수 없다
4. 차량을 찾지 않았고 분당KCC 딜러가 대차한 차량을 이틀 후 다른차로 바꿔 주겠다고 거짓말을 하고
가져감
5. KCC 고객지원팀 차장이 1년내 동일결함 3회 이상이어야 교환 환불 가능, 그리고
재발방지에 대한 확약서도 써 줄 수 없다
어제 12/21 MBC에서 인터뷰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기자분이 동호회 카페에서 벌써부터 해당 결함에 대한 이슈가 있었다고 하는데 그런 분들의 제보가
추가로 있었음 한다고 해서 글을 남깁니다.
주행중 핸들 잠김 또는 유사 중대결함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 그리고
재규어랜드로버의 재앙과도 같은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들
제게 쪽지나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내용은 사실만을 바탕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분당KCC 딜러 ㅈOO차장이 제게 했던 말이 너무도 생생하네요.
"그냥 하시고 싶은거 다 해보세요. 저는 해 줄 수 있는 것도 더 이상 할 말도 없네요."
보그.타다,지랄 염병나서 gls로 바꾼걸 뿌듯 하게느낌ㅋㅋ
보그.타다,지랄 염병나서 gls로 바꾼걸 뿌듯 하게느낌ㅋㅋ
다행이도 16년식 45000타면서 아직 그렇다할 문제 없이 만족 하며 탑니다.
아마 어느 메이커라도 재발시 어떻게 해주겠다고 특히나 교환이나 환불에 대한 확답은 안해줄겁니다.
같은 항목 3번 재발시 차 갖다놓고 법적 절차 받아야 겨우 교환이나 환불을 해주었다고 레인지로버 카페에서 봤습니다. 이것도 업체마다 많이 다른듯하구요..어디는 문제3번 재발로 인하여 교환을 요구하자.아무이유 없이
새 차로 교환해주었다고 하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