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a45가 처음 출시되었을떄,양산차..라는 타이틀이 이슈였죠..벤츠의 그동안 축척된 기술이 전부 들어가있습니다.
즉.양산차라는건 내구성이 담보되어 있다는 뜻입니다.극한의 한계까지 가도 냉각시스템이 버팁니다.냉각시스템은 amg gt 와 동급입니다. 엔진블럭은 나노코팅으로된 단조로만들어져 있습니다.벤츠에서 이차는 어차피 판매가 많이되는 차도 아니고,마진이 많이 남는차도 아닌 자기들의 기술을 과시하려고 만든 차라고 생각합니다. 벤츠의 주력이 중대형차임을 감안하면 상당히 모험적이고 획기적이라 할수 있습니다. 타브랜드에 마치 따라와볼수 있으면 따라와보라는 자신감이죠.
2.고출력해치백이 고속안정감이나.주행성능이 불안하다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오너가 고속에서 불안을 느낀다면.
마력은 의미가 없는것이죠.신기할정도로 고속안정감과 운동성능은 좋습니다.물론 4륜이라는것 때문인듯 합니다.
벤츠는 오래전부터 F1기술력으로 그런 엔진 기술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구성 AMG라서 더 튼튼하게 만들고 더 좋습니다 고속안정성 쩌는데 휠베이스 긴 벤츠다른차만큼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매우 좋습니다 코너링도 죽이죠 45AMG엔진 겁나 좋아요 연비도 좋고 두툭한 힘이 느껴지는데 운전할맛 합니다
즉.양산차라는건 내구성이 담보되어 있다는 뜻입니다.극한의 한계까지 가도 냉각시스템이 버팁니다.냉각시스템은 amg gt 와 동급입니다. 엔진블럭은 나노코팅으로된 단조로만들어져 있습니다.벤츠에서 이차는 어차피 판매가 많이되는 차도 아니고,마진이 많이 남는차도 아닌 자기들의 기술을 과시하려고 만든 차라고 생각합니다. 벤츠의 주력이 중대형차임을 감안하면 상당히 모험적이고 획기적이라 할수 있습니다. 타브랜드에 마치 따라와볼수 있으면 따라와보라는 자신감이죠.
2.고출력해치백이 고속안정감이나.주행성능이 불안하다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오너가 고속에서 불안을 느낀다면.
마력은 의미가 없는것이죠.신기할정도로 고속안정감과 운동성능은 좋습니다.물론 4륜이라는것 때문인듯 합니다.
시내도로 깡패성능....세금 저렴은 보너스.
나머지는 그차급에서 퍼펙트
코너링은 와인딩이나 서킷 돌아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고 주행에서는 전혀 부족하다고 생각 안들구요.
연비는 고속도로 정속만 잘 유지하면 16까지도 나오구요 시내에선 7정도 나오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