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 10년전 명차 ☞ 오늘날 비엠 : 설계불량, 부품 원가절감, 무분별한 M라인업 (2.0 4기통 디딸에도 M팩 장사), 소프트해진 승차감으로 타협, 딜러할인 천만원씩 때려도 원가절감 15져서 마진남음, 내장재 싼마이로 마진 극대화, 모터스포츠 참여도 소극적이고 발전없는 퇴보의 연속
흉기 10년전 볍신 ☞ 오늘날 흉기 : 새시설계 발전, 고급라인업 하체부품 알미늄 적극채용, 방청수준 발전, 공기역학발전, 모터스포츠 적극참여로 데이터축적 (WRC, TCR 등), 해외인재 적극채용, 제네시스 브랜드 & N브랜드 투자, 해외전문가 대부분 N라인업 및 스팅어 G70 기본기 극찬
우리나라 비엠오나 : 아따 해외언론이 I30N 스팅어 G70 극찬한건 못들었고 그래도 불난다블유 싼마이 디젤딸딸이가 최고랑께 ><
P.S : 비엠 가솔린 라인업은 그래도 좋은 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