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하게 팔고
정직하게 AS 하고
정신 차려라 테슬라 코리아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2018년 8월 24일 모델 S 75D 차량을 출고 했습니다.
출고당시 키로수는 28km 였으며
출고 후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 차량 6번 입고
8월 24일 차량 출고 후 현재 시점인 9월 17일까지
26일 중 20일 이상 차량 수리 중이며(실제 사용일 5일정도)
현재 서비스센터에 입고되어 있고 차량 수리 중입니다.
차량 수리 완료 시점은 10월 2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차량 출고 후 교환 및 조정 내역은
1. 출고당시 바닥매트 발자국 껌? 오염으로 인한 디테일링(사진) <- 전시차 의심됨
2. 대쉬보드와 MCU 테두리 구브러짐으로 인한 대쉬보드 전체 교환 - 전시차 의심됨
3. USB 찌그러짐으로 인한 USB 포트 교환 - 전시차 의심됨
4. 좌측 LED 라이트 불량으로 교환
5. 운전석 물 샘으로 인한 사이드 미러 교환
6. 운전석 뒷문짝 물샘으로 인한 고무실링 교환
7. 가운데 콘솔박스 실밥터짐으로 인한 교환 - 전시차 의심됨
8. A필러 알칸타라 찍힘으로 인한 교환 - 전시차 의심됨
9. A필러 알칸타라 색상 안맞음으로 인한 추가 교환
10. 헤드라이트 안꺼짐 3회 불량으로 인한 리부팅처리
11. 크락션 미작동으로 인한 리부팅 처리
12. 네비게이션 먹통으로 인한 MCU 전체교환
13. 운전석 핸들 가죽 바느질 오류로 인한 가죽핸들 교체
14. 얼라이먼트 우측쏠림으로 인한 조정
15. 얼라이먼트 좌측 쏠림으로 인한 재입고 조정
16. 대시보드 단차 (MCU 교체로 인한 발생)
17. 운전석 삼각유리 이빨나감으로 인한 불량
18. 운전석 사이드 스탭 도장 불량으로 인한 도장 처리요망
19. 운전석 프레임리스 유리 단차 조정
20. 조수석 뒷문짝 프레임리스 유리 단차 조정
21. 오토 파일럿 자동주차 10번 중 9번 실패 수리
22. 전기모터 출력 감소로 인한 고장
(청담 테슬라전시장에서 동일한 75d 시승해보고 확신함)
23. 조수석 사이드미러 불량으로 인한 교환
24. MCU 그리고 계기판 어두운 곳 진입시 화면 밝기 조정 안됨 수리
25. B 필러 스티치 불량으로 인한 교환
26. 센터콘솔 스티치 불량
27. 차량 A 필러 정비중 찍힘으로 교환
28. 차량 도어 스탭 정비 중 찍힘 교환
29. B필러 정비중 찍힘 교환
30. 가죽시트 비닐 씌우지 않고 정비하여 오염됨 (교환)
31. 센터콘솔 조립불량(벌어져서 손이 쑥쑥 들어감)
32. 운전석 유리 소음 발생(운전석 삼각유리 교환시 운전석 도어 탈부착시 조립 불량이 추정됨)
33. 운전석 도어 잡소리
34. 네비게이션 모눈종이 발생 및 먹통됨 (해당사항으로 6일간 수리하여 MCU 교체 이력있음)
35. 뒷좌석 고무실링 접착제 불량 교환 및 조정
36. 운전석 접착제로 인한 보프라기 다수(운전석 삼각유리 교환시 발생된 것으로 추정됨)
37. 운전석 뒷부분 실밥터짐
38. 조수석 사이드미러 불량으로 교체 하였으나 좌우 거울이 다른것으로 장착됨
39. 수리중 운전석 선팅 찍힘이 발생하였으나 고객에게 안내하지 않고 차량 출고하다 들킴
40. 모터파워 부족으로 수리 받았으나 여전히 모자란 모터파워
(펌웨어 업데이트 받아서 약간 개선되었으나, 여전히 로너카와 많은 출력 차이가 있음)
약 40여가지 정도의 하자가 있어 수리 중입니다.
또한 어떤 이야기가 나왔냐면 제차가 전시차라는 이야기가 나와서 확인해본 결과(녹취증거 있음)
고객센터 A직원 고객님차는 전시 시승차다.
딜리버리 B 직원 20키로는 기본이나 8키로는 전시 시승차여서 그럴 수 있다
담당 OA 1주일동안 휴가를 간건지 연락 안되다가 어제 만나서 물어보니 자신은 절대 전시차 판매한게 아니다.
담당 팀장들은 직원들이 전시차가 아닌데 안내가 잘못 나간거 같다.
대표는 자신을 믿어달라 정말 전시 시승차가 아니다
라며 전시 시승차가 아니라는 확인증 끊어줌(종이한장, 근거도 없이)
상기 상황으로 인해 환불 또는 교환 조치 요구하니
정비플랜인지 워런티 플러스인지 4년 해준다고 하며 환불 거절
-------------------------------------------------------------------------------------------------------
혹시나 테슬라 코리아가 나를 속이지 않았을까 해서
담당 어드바이져에게 차량 출고 이전 수리 내역을 달라고 하였고
확인 된 결과
제차가 2018년 8월 24일에 출고 하였는데
2017년 7월 24일에 에어컨 수리를 한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자동차 관리법 8조의 2 위반 불법)
담당 어드바이져에게 뭐 숨기는거 없냐고 정비내역 좀 보자고 하다가 숨겨논 정비내역 들킴
얼마나 중요한 정보였는지 서비스 팀장이 뛰어와서 노트북 들고감
근데 이미 증거는 다 확보한 상태
이에 담당 OA 문자를 보냅니다.
나 : 차량 출고전 에어컨 수리 내역은 왜 고지하지 않았나요?
OA : 제가 서비스에 확인 후 다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고 나서 전화를 했더니
저한터 사기친거 해명할 수 있냐 묻자
OA 가 말하길 저는 모르고 판매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거 사기 판매이고 (정비내역서를 보내주면서)
이제 빠져나갈 구멍이 없으시네?
하니까 자기가 무지해서 그런 것이라고 담당 서비스 팀에 문의 후 안내해 주겠다는 말만 합니다.(회피성)
그러고 나서 전화를 끊고 다시 통화 하였으나
PDI(신차 검수과정) 에서 수리를 한 것이기에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테슬라 코리아는 판매하면서 계약담당 OA 가 판매하는 차량의 정비이력을 볼 수있는 권한이 없기 떄문에
사기 판매가 아니라고 합니다.(황당함)
차량은 아직도 수리중이며
오늘 하루종일 테슬라 대표 비서실인지 사무실인지를 통해 사장하고 통화하고 싶다고 했는데 피합니다.
청담 스토어 팀장은 아프다는 핑계로 전화 안받고 문자만 보냅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S 75d 전시차/사기차/문제차/결함차/OA/청담/환불해줘라
청와대 국민 청원 링크 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383719?navigation=petitions
테슬라 코리아 정신 차리게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는 관련 링크입니다.
첨부링크 1 : 테슬라 모델S 75d 전시차/사기차/문제차/결함차/OA/청담/환불해줘라(1부)
http://cafe.naver.com/noljatravel/71612
첨부링크 2 : 테슬라 모델S 75d 전시차/사기차/문제차/결함차/OA/청담/환불해줘라(2부)
http://cafe.naver.com/noljatravel/71717
첨부링크 3 : 테슬라 모델S 75d 전시차/사기차/문제차/결함차/OA/청담/환불해줘라(3부)
http://cafe.naver.com/noljatravel/71806
첨부링크 4 : 테슬라 모델S 75d 전시차/사기차/문제차/결함차/OA/청담/환불해줘라(4부)
http://cafe.naver.com/noljatravel/71862
첨부링크 5 : 테슬라 모델 S 75D 차량 전시사기차/결함차 글 올린 오너 입니다.
https://cafe.naver.com/noljatravel/71925
첨부링크 6 : 테슬라 모델S 불량 사기차 청와대 청원 올렸습니다.
https://cafe.naver.com/noljatravel/71869
첨부링크 7 : 테슬라코리아에서 차량 구매하신 분들은 꼭 정비이력을 받으시길 당부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noljatravel/71872
첨부링크 8 : 테슬라 코리아 /모델s/75d/ 자동차 관리법 8조의2 위반이네요.
https://cafe.naver.com/noljatravel/71956
첨부링크 9 : 테슬라 코리아 /모델s/75d/테슬라 코리아에서 준 전시차가 아니라는 객관적인 근거
https://cafe.naver.com/noljatravel/71989
AS 기본도 안되어 있고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며
고객을 기만하고
고쳐주면 그만이라는
문제가 생겨도 대충 시간이 지나면 이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마인드로 테슬라 코리아가
국내 시장에서 얼마나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 보겠다.
개판인 회사 테슬라.. 대부분 자동차 한번 안만들어보고 전기차 생산하는 회사 차량들 개판임.. 자동차가 생산
기술이 전자 제품 처럼 대충 만들면 되는게 아닌데 ㅉㅉ
테슬라 OUT~
문제 없다고 하더니
아이폰 사보셨냐고
아이폰 비닐 포장 되어 있죠?
근데 구입할때 비닐 살짝 뜯어져 있고
AS센터 갔는데 지난달 액정 교환 했다고 하면
그냥 쓸꺼냐고 하니까??
대답 못하던데..
테슬라 코리아 직원들도 어디가서 물건 살텐데
정말 개판이에요.
이놈들 제차가 정상이라고
문제 없다고 하더니
아이폰 사보셨냐고
아이폰 비닐 포장 되어 있죠?
근데 구입할때 비닐 살짝 뜯어져 있고
AS센터 갔는데 지난달 액정 교환 했다고 하면
그냥 쓸꺼냐고 하니까??
대답 못하던데..
테슬라 코리아 직원들도 어디가서 물건 살텐데
정말 개판이에요.
미국 제조회사에서 만든 상품은 값이 싸도 거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실상 미국 제조품 품질 = 짱깨 품질
동일해요
같은일 당하면 여기다 글올릴꺼 아닌가요..
소비자가 힘을 모으자는 그런의미로 받아들여야지 .. 서로 깍아내리고 뭐하는건지.참 이해가 안됨니다...
언제 상대방 입장이될지 알수없습니다
반말은 자제하시구요
하자차 부품 신품으로 교환해준다는 약속에 등록하니 배째라하네요
전 이제 시작인데 힘내서 꼭 이기세요
내일 사기로 고소하러가는데 받아나 줄지
밤새 뒤척이게생겼네요
고객님 전시차 입니다
고객님 전시차 알고 사셨잖아요
000고객님 차트보고 고객님 전시차라고 알려드린......
문제 생기고 상황이 커지니 안내가 잘 못나간거 같아요. ㅎㅎ
그부분은 정상인건가요
자동차 관리법 위반 불법행위 고발도 하고
민사 소송도 걸고
소비자 보호센터 민원 걸어서 조사관 배정되었고...
저희는 계약을 도와 드리는 사람들이지
출고전 차량 수리내역을 알지 못합니다.ㅎㅎ
그게 저희 회사 룰(규칙) 입니다.
그러니 저한테 말씀하시면 안됩니다.
똥개가 지나가다 똥을 쌌지만 저건 내 똥이 아니오.
다만 내가 항문에 똥을 싸도록 도와 줬을 뿐이고
그러니 항문에다 항의 하시오.
뭔 개소리인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