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 하는 것도 아니고, 다 그렇다는 것도 아닌데..
왜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중에 몇 분들은 갑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우리도 똑같은 감정을 느끼는 사람인데.. 좋게 다가온다면 더 좋게 보답하고 싶은게 서비스업의 마인드인데..
주절 주절.. 괜히 마음 상하는 하루네요 퓨~~
형님들 식사하시고 오후 업무도 화이팅입니다
쉬시는 형님들은 감기 조심하시고 안전 운전 하세요~!
일반화 하는 것도 아니고, 다 그렇다는 것도 아닌데..
왜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중에 몇 분들은 갑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우리도 똑같은 감정을 느끼는 사람인데.. 좋게 다가온다면 더 좋게 보답하고 싶은게 서비스업의 마인드인데..
주절 주절.. 괜히 마음 상하는 하루네요 퓨~~
형님들 식사하시고 오후 업무도 화이팅입니다
쉬시는 형님들은 감기 조심하시고 안전 운전 하세요~!
잘못한게 없는데 어찌 잘못했다고 말을 하냐고..
물론 지나고보니 그냥 내가 잘못했다고 해도 됐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이름이 뭔지 물어보고, 너 두고보자 라는 뉘앙스로 얘기하며 돌아가시니
한편으로는 괜히 일을 벌였나 싶기도 하고.. 뒤죽박죽 섞이는 마음이네요..
인과응보란 좋은 말이 있습니다.
파이팅!
하세요^^
힘내세요형~!
난35인디ㅋㅋ
상호명도 모르지만
불친절하기로 소문난 타코야끼집 있는데
맛으로 절대 깔수없는 레벨이라 푸대접받아도 사람들 잘감 ㅋㅋ
일단 매장에 입장하면 어서오세요 소리도 안함
그대로 계속 가만히 서있다가
사장님이 자리 배정해주시면 거기 앉고
마음대로 자리 앉으면 또 혼남
주문은 무조건 한꺼번에
추가주문하면 또 혼남
기타 사장님 마음에 쪼금만 안들면 바로 잔소리에
언쟁 벌어지면 바로 나가라고 시전
이사람이 잘했다는게 아니라
서비스적인 마인드로 굉장히 잘못됬지만 사람은 길들여 지는겁니다
자영업자 선배님들이 손님한테 쪼금이라도 뭐라하면 자기 사업장 매출에 손해볼까
쉬쉬한게 지금 이모양 이꼴까지 데려온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