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제일 위험한게 먼지 아나요?
바로 높은 판매량 입니다.
과거 루이비통이 국민가방으로 유행해서
정말 젊은 여자라면 없는 사람이 없었죠.
유행이 지난후 루이비통은 이제 흔하디 흔해져서 다른 명품 브랜드와 별 차이 없는 그런 브랜드가 되고 말았죠.
우리나라에 수입차 유행이 일상화가 되고
처음 수입차를 산 사람이 두번째 수입차를 사는 그런 시기가 왔습니다.
벤츠를 타봤지만 이미지도 소진되고 별다를 것도 없는데 가격 거품만 너무 심해서
또 벤츠를 사진 않는다고 합니다. S클 빼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