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6가 곧 다시 예전끝물인 20프로대는 아니어도
15~18.5%는 A6가 지금 출시 2년차인상황을 감안하면
항상해온상황이라 곧 반영될거같은데
지금 BMW 5시리즈도 950만 할인 + 무이자로 실질할인 1100~ 1200만원 찍었으니
여기서 지옥문이 예상되는 이유는
그동안 죽어있던 판매망은 살아날테지만
투자는 커녕 철수위기로 AS망 투자가 마이너스로 가고있는 상황에서
할인시작하면 A6 판매량이
지금 5시리즈의 절반만큼만 매달 나와도 (실제론 더나올거라생각함)
AS 센터 지옥문이 예상됩니다. 아우디는 큰그림으로
AS 투자를 대폭 늘려서 개우디 의 이미지를 벗어날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네요 .
아우디 쉬는동안 벤츠 BMW 는 꿀빠느라 AS망 확충 생각보다 엄청 탄탄함
올해 확충된망이 상당하고 내년에 계획된것도 상당함
실제로 아우디판매량만큼 벤츠 BMW 쉐어가 조금 줄어든다면
나름 만족스러운 서비스 수준으로 올라갈수있을거라 생각되는만큼
그걸감안해 공격적인 AS투자가 필수라 생각됨
일본차도 사면 안되고, 아우디도 AS 안되서 사면 안되고
수게인들은 비엠은 불타서 안되고 , 벤츠는 AS대비 판매량이 너무 많고 중국차라 안되고?
결국 글쓴이나 수게인들 요점은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