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입니다.
워런티 만료전에 사설 센터에서 누유가 좀 있다고 해서 정식 센터에 예약을 했습니다.
너무 오래 걸려서리 좀 멀리 떨어진 다른 정식 센터는 바로 되서 AS 를 받았죠.
헤드 커버 개스킷 누유.
개스킷, 인젝터 등등 다 수리 마쳤습니다. ( 수리 내역서에 다 나와 있습니다. 각종 부품까지 )
근데 다른 잡음이 있어서리 먼저 예약한 곳에 다시 갔습니다.
예약 취소를 하지 안았거든요.
그게 1주일 간격이고, 300km 정도 탔습니다.
근데.. 처음 봤던 센터에서 놓쳤는지 진공펌프도 이상이 있다고 하고.. ( 이건 그럴수 있지만 )
문제는..
헤드 커버 개스킷 누유가 있다는 겁니다..
1주일 전에 수리했는데...
그러면서 먼저 갔던 곳으로 다시 가봐라..
그래서 저는 거기 못믿겠다, 여기서 해결해달라..
그랬더니 먼저 센터랑 전화 하드만 자기가 책임지고 수리해주겠다,, 하루이틀 기다려달라. 연락 주겠다..
합니다. 현재 상황입니다.
이게 어떤 상황인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1. 이렇게 생각하면 안되지만... 워런티 만료가 끝나가니, 문제 있어도 다시 오지 않을 넘이다..당분간 큰 문제는 없을것이니
수리한척만 하고, 공임,부품값 띵겨먹고 이런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2. 정말 제대로 했는데 다시 누유다... 도데체 개스킷 수리했는데 1주일만에 다시 누유를 만드는 기술력이 맞나 싶기도 하고..
두번째 센터에서 말하기를
똑같은 부위 수리를 얼마 안되는 기간에 두번 청구할수 없다고 하는데..
어떤 식으로 이걸 해결할지 궁금하네요...
또 어떻게 대응하면 좋은까요 ?
그냥 그려려니 하세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