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8년식 폭스바겐 티구안차주 39살 회사원입니다
이렇게 글을올리는이유는 제차량이 23년 10월부터 변속기 기능고장 경고등이 뜨면서 후진이 안되고 기어변속이 안되어 예약을하고 12월에 제돈 약150만원을 들여서 제차량을 전주 폭스바겐서비스센터에서 고쳤습니다
그때당시에 티구안만에 고질병이나 제가 주행습관이 잘못되어 고장이난줄알았습니다
하지만24년3월19일 폭스바겐코리아에서 18년식 티구안 약4500대차량에 기어박스컨트롤 유닛에대한 무상수리 지원 공지가 문자로왔습니다
제가겪은 증상과 똑같아 저의 정비영수증을확인한결과 제가 수리를한것도 같은 증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와 폭스바겐 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 여러차례 문의를 해서 환불요청을하였지만 이이미 수리를한차량에대해서 어떠한보상을 해줄수없다는 답변을받았습니다
이차량에 문제가 있어 제조사 측에서 무상수리공지를 했지만 이미 고장이나서 수리한 차주 입장에서는 너무 억울합니다
비싼돈을주고 차를샀지만 차량결함이 있어 무상수리 공지를 하고서는 이미 수리를한차량에 대해서는 아무런 보상을해주지 않는다는것이 정말 화나납니다
많은 사람들께 알려서 저의 비슷한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소급적용해주지
폭스바겐도 참 어마어마 한 놈들이다.
소급적용해주지
폭바다운 행동이네요
폭스바겐도 참 어마어마 한 놈들이다.
같은 증상으로 수리 받은 차량 보상해주는 문구 있던데욤?
다 그렇게 해주는줄알았는데 회사마다 규정이 틀린가보군요
첨 알았네요
폭바는 무조건 걸러야 하는군요
가서 띵깡 놔야해요
저는 전주 벤츠에서도 그랬던적 있는데
난리쳐서 돈 받았어요
현대는 무상수리가 다 그런식이고요.
기사 나서 공론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콜센터에도 신고하시고요
100퍼 환불받으셔야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서면 어떻게하려고 저러지
극토부는 뭐하냐?
모두 리콜때려라
국민 생명이 위협받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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