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사진은 냉장고 안에 얇은 배선인지 전선인지 호수 같은선에 저렇게 얼음이 고여서 냉장고 문이 안닫이는현상이 일어나는
거입니다 같은 증상 반복으로 3번이상 똑같이 as받고 마지막 한번 더 동일증상시 새걸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휴대폰에 녹취했습니다 (그런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그러더니 똑같은 증상 반복으로 인해 교체 해달라니깐 동일한 제품이 없다 더 저가 제품으로 교환해주거나 아니면 그냥써라
이런식입니다 그러다 우연히 백화점에 가보니 현재 집에 사용중인 제품 동일한제품이 있더라구요
알고 봤더니 비싸서 저렴한거 해주려고 하네요 그리고 그거 이야기하니깐 이제 사용한 기간있으니깐 얼마 60만원을 추가요금내
면 자기네들 직원가로 냉장고 구매하던가 하라고 하네요 진짜 어이없습니다 이 문제로 14개월 이상 질질 끌다가 여태 해결안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명함에 있는전화로 전화하면 매일 온다고하고 않오고 ㄷx 서비스센터는 상담원은 무슨잘못입니까?
매일 전화하면 죄송합니다 하고 담당자한테 전화하라고 시키겠습니다 하면 as담당자는 전화안옵니다
그리고 더 어이없는것은 as수리 비용은 또 받습니다. 그리고 7개월전 같은 증상으로 as 수리도중 as기사가 사진에 찍어놓은것처
럼 주방 형광등을 파손했습니다 그런데 그것또한 여태 7개월이 지났는데도 고쳐주지 않고 수리비용지불도 않해주고 잠수탑니다
전화해도 전화 준다고하고 계속 피하고 그래서 도저히 화가나서 똑같은걸 구해오라고 했습니다
지금도 전화한통없구요 이제 죄송하다는생각도 안드는 나머지 당당하고 떳떳한지 잠수타고 나중에 전화해준다고 하고 계속 피하네요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될까요?
이제 as부르기 귀찮아서 저희가 직접 얼음 깨고 다 빼고 다시 문닫습니다 ( 다 얼음 때낸 증거사진입니다 )
as기사가 형광등 파손한 사진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