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동 눈스퀘어에서 차량이 손상되었다고 글을 올린 사람입니다.
1편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구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jebo&No=19276
소비자보호원에 구제 신청을 냈는데 답변이 가관입니다.
구제 신청을 내기에 앞서 1월 11일에 상황 재현을 위해 재차 방문하였더니
주차 엘리베이터 타워 공간이 충분하니 부딪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재현하다가 차가 손상되면 보상해 주겠다는 말과 함께요..
그래서 다시 재현을 맡겼더니
아래 동영상처럼 차량을 또 부딪치고 말았습니다.
아니.. 부딪칠 수 없다던 사람들이 그날 또 부딪치는건 무슨 경우일까요 ㅋㅋㅋㅋ(하단 동영상 참조)
정말 너무 어이가 없어서 소보원에 구제 신청을 했더니
돌아오는 답변은
'인터넷에 올린 글을 지우면 시간과 관계없이 무료주차를 1회 하게 해주겠다. 그리고 이전에 경찰을 부르는 등의 후속 조치를 취하지 못하게 한건 자신들이 당황해서 그랬다.'
는 겁니다.
지금 차량 견적만 37만원이 나온 상황인데다가
당일도 다시 재현하라고 오라고 해놓고서는 주차비까지 받아먹은 놈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차 1회로 무마하려는게 어이가 없네요....
그러면서 소비자보호원에서 하는 말이
'윌슨파킹코리아 측은 자신들이 악독 업체로 비춰지는걸 걱정하고 있으며 이미지 관리 및 모니터링 때문에 손해가 발생하고 있다. 서로 접점을 찾지 못하면 최악의 상황이 올 수도 있다'
면서요....
무슨 고객을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중재안이 너무나도 어이가 없어서 글 못지운다고 입장 전달했네요....
여러분 윌슨파킹 코리아에 발레파킹 맡길 때는
꼭!! 차량 상태 확인하시구요
i30, 아반떼, K3, 크루즈 등 준중형 차량들은 차량 출차 직후 휠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 이외에도 긁혔을 차량이 꽤나 많을 것 같네요...
여러분 꼭 조심해서 저같은 피해 발생하지 말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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