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이트 참고.
가격은 실제 딜러 리베이트 이딴거 없이 일단 표준가격 기준.
차명 / 기본가격 / 옵션붙은가격(이건 참고 자료. 풀옵인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음) / 레그룸 앞뒤=합계
임팔라 / 34,555 / 39,505 / 45.8 39.8 = 85.6
구맥시마 / 36,360 / 40,885 / 43.8 34.6 = 78.4
아발론 / 40,445 / 42,719 / 42.1 39.32 = 81.3
토러스 / 29,695 / 33,490 / 41.9 38.1 = 80
카덴자(k7 3.3) / 35,900 / 41,900 / 45.5 36.8 = 82.3
제네(3.8) / 41,450 / 52,450 / 좌석정보 못찾음
300s(국내 판매되는 300c는 고급형 요건 스포티?) / 33,990 / 40,625 / 41.8 40.1 = 81.9
아제라(그랜져 3.3) / 33,145 / 37,290 / 45.5 36.8 = 82.3
운동성능은 맥시마가 확실히 높고 제네가 회전성능은 뒤따르지만
직빨은 맥시마 빼곤 다 그게 그놈 정도 수준임.(모터트렌드 테스트 기준)
팩트1. 아무리 봐도 제네랑 임팔라랑은 동급으론 안보임. 딜러할인 한 5천불 이상 받을수 있음 모를까
팩트2. 토러스 조낸 작고 싸구려.
팩트3. 300s도 영문하나 바뀌었다고 싸구려 됨.(c가 고급형이라고 알고 있으니 참고)
팩트4. 아발론 꽤 비쌈.
의문점. k7이 더 비싸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