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2FE엔진 15.09.13 09:35 답글 신고
    차 많이 아시나봐요?
  • 레벨 중사 1 시1져 15.09.13 09:36 답글 신고
    자동차 잘 아시는분들이 얼마나 많은데 안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만은, 온라인 현까보다야 많이 아는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절감욍박성기 15.09.13 09:37 답글 신고
    북미차량 해드램프 저 호박색깔 불빛....갠적으로 중소형차들은 나름 봐줄만한데....벤츠s 벰떠블7등등 럭셔리카들은

    솔직히 영 어색해보임다.
  • 레벨 중사 1 시1져 15.09.13 09:39 답글 신고
    헤드램프에 목숨거는 아우디에 저걸 넣으니까 진짜 ...... 저 법이 폐기되면 아우디 판매량 확실히 오를거 같아요. 아우디 내부에서도 저 법 때문에 ㅂㄷㅂㄷ 많이 할듯해요 ㅎ
  • 레벨 하사 1 옵션에각도기도주삼 15.09.13 10:03 답글 신고
    모비스에서 어드밴스 에어백 만드는 기술이 없어서 가격이 비싼 거지. 대량체제 갖추면 싸지지 않을까요? 임팩트 바 1개 더 넣으면 차값이 10만원 이상 오르는 건가요? 아니면 충격기준 강화하기 위해서 차체 전체를 개선하여 공정이 늘어나게 된다면 그게 더 싼 건가요? 충격기준 강화되면 둘 중 하나는 공정 변화가 있어서 비용이 늘어날 것 같은데요. 주황색 리플렉터를 넣는 이유가 뭘까요? 이 부분은 잘 모르겠네요. 디자인이 구려진다는 것 때문에 그런 거죠?
  • 레벨 중사 1 시1져 15.09.13 12:20 답글 신고
    리플렉터 없어도 다른나라 차들 잘~만 다니는데 유독 미국만 고집해서 디자인 저해하죠 ..... 그리고 에어백은 다카타, 오토리브, TRW 같은 몇몇 제조사만 만드는걸로 아는데, 대한민국에 에어백 만드는 제조사가 없을꺼에요 아마
  • 레벨 병장 MS2 15.09.13 11:22 답글 신고
    어드벤스드가 원가가 수십만원 차이나는데 이건 재료비가 비싼거라 기술이랑 상관이 없어요.. 승객감지 센서 다느라 무게도 몇kg 더 무겁구요.
  • 레벨 중사 1 시1져 15.09.13 12:28 답글 신고
    진짜 수십만원 차이 나나요?? 와 ..... 진짜 차알못들 때문에 돌겠네요 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호야하하 15.09.13 12:01 답글 신고
    오...솔직히 전혀 몰랐던 관점입니다.
    흥미로운데요..참고로 현기싫러하는 사람입니다.
    한번쯤 생각하게.만드는 내용인거 같습니다
  • 레벨 상사 3 본방사수하라 15.09.13 12:20 답글 신고
    아고라애들이 울나라 전체랄 배려놨음
  • 레벨 상사 2 MechK 15.09.13 12:31 답글 신고
    아... 사이다 마신거 같은 기분이네요... 저도 꼭 쓰고 싶었지만 무서워서 못쓰던 내용인데...ㅋㅋㅋㅋ 물론 아닌 경우도 있지만 차 아작나는 사고 났는데 에어백이 안터졌어!! 라고 말하는데 차가 아작 날 정도로 사고가 났는데 멀쩡히 문열고 걸어나와 사진 찍으면... 안전한 차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조지붓이다 15.09.13 12:45 답글 신고
    안전도가 안되니 2개라도 넣어야죠 흉기 원가절감 하청업체 쥐어짜기인데 차량 기본기가 될까요? 겉모습 실내 넓이 빼는거만 잘함 그대신 안전도 무짝두께가 얇죠
  • 레벨 중사 1 시1져 15.09.13 12:50 답글 신고
    미국 차량안전 테스트 결과보다 본인이 더 전문가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네요
  • 레벨 소위 3 Contact5 15.09.13 13:39 답글 신고
    글에 모순이 있네요 주황색 리플렉터가 외관때문이라고 생각하시는건지.

    미국 마을 도로는 신호등이 없는 십자도로가 많은데 밤에 주행시, 차가 들어오는 것을 멀리서

    못보는 것을 방지하기 위에 옆에 잘 보이게 색이 들어간 리플렉터가 들어간것이구요

    임팩트임이야. 현대가 2개보다 2개 중량의 1개가 좋다고 했는데 그렇게 따지면 지금 현대는

    2개 중량의 임팩트를 1개 임팩트에 적용하고 있나요? 적용하고나 이런 말씀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런 망상 따위 예정에도 없습니다.

    어드밴스드 에어백은 단순히 안전벨트 안매는 무식한 레드넥 새끼들의 똥고집이 아니라

    승차인원의 연령대를 파악해서 에어백의 강도를 조절하고자 개발된것이라, 더 선진적인 안전시스템으로

    사고시 탑승자의 안전을 위해서 돈이 더 들어가더라도 의무적으로 시행을 한겁니다.

    돈 아낀답시고, 국토교통부 장관 주머니에 돈 쑤셔넣어가면서 저지하는 누구네 회사와는 다르죠
  • 레벨 상사 2 MechK 15.09.13 14:16 답글 신고
    어드벤스드에어백의 안전성은 아직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래서 유럽에서는 아직 디파워드를 쓰고있지요
  • 레벨 소위 3 Contact5 15.09.13 20:18 신고
    @MechK

    부분적으로 쓰고 있는 것이지, 어드밴스드 에어백 쓰는 곳이 여전히 더 많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