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비교하는게 내수차별 이러는데, 한번 하나하나 따져 보죠.
1. 거 못배운 레드넥 놈들 안전밸트 안매는거 까지 고려한 어드밴스드 에어백 ......
한국같이 교육수준이 높은 나라에서 안전벨트 안매는 운전자가 몇이나 있음???
차라리 차값 몇십만원 싸게 사는게 훨씬 더 나음 진짜;;;;
독일 국민이 호갱이라서 디파워드 에어백에 만족하고 탐?? 똑똑한 친구들이 다 미국법이 병신이라는거 알고 가만히 있는거임.
실제로 원가가 디파워드보다 수십만원 더 들어간다고 함.
맨날 끼워팔기다 뭐다 그러는데, 본인이 셀프로 수십만원짜리 불필요한 옵션 끼워서 사는꼴.
2. 임팩트빔 2개 의무삽입 조항 .....
공학도라면 상식인 이야기인데, 임팩트빔 1개에 2개 수준의 중량을 사용하면 2개로 나눠쓰는 것보다 안전성능 훨씬 더 좋아짐.
차라리 충격기준을 강화해서 전체적으로 안전성능 수준을 올려야지 ......
밑도 끝도 없이 임팩트빔 2개 삽입 이건 진짜 미국의 갑질도 아니고 삽질임.
BMW 뉴 7시리즈도 다 임팩트빔 1개 넣는데 왜 자꾸 억지로 우겨서 우리나라 국민차에 임팩트빔 2개 넣어서 차값 비싸게 만듬???
자동차 메이커들도 미국법이 다 개소리인거 아는데 걍 팔아야 하니까 하나 더 끼워 파는거임.
3. 미국 법 멍청한거 정말 많음
현까 너네들은 맨날 미국이랑 비교하는데, 미국에 병신같은 헤드램프 주황색 리플렉터 의무조항이 있는거 아냐???
(비교하기 좋게 미국 에쿠스 가져와봤다. 국내 에쿠스에 저런 극혐 주황색부분 있나 찾아봐.)
저거 주황색 리플렉터 없다고 위험해질 꺼 같음???
임팩트빔 2개 의무삽입, 어드벤스드 에어백 의무장착, 걍 공무원들이 탁상행정으로 결론내린거임. 일하는척 하려고, 유권자 눈치보려고 법이 산으로 가고 있는데 그걸 좋다고 따라하는 너네들은 스스로 사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거니???
암튼 국민 수준이 딱 호구 수준이니 맨날 당하지 ......
이래놓고 아반떼 차값 올랐다고 웅성웅성 ..... 진짜 본인들이 셀프호갱 인증하는 꼴임ㅋㅋㅋㅋ 어드밴스드 에어백만 안달았어도 깡통트림은 차값 더 내렸다 진짜 ㅉㅉ
PS. 현까들 댓글 함 달아봐라.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너네보단 많이 알고있을테니 하나하나 반박 해줄께 ㅋㅋㅋ
그놈의 미국타령 지겹네요.
미국은 아반떼가 얼마인데 한국은 얼마네..한국이 더 비싸네 드립도 한두번 들어야 그러려니 하지 원.
미국하고 한국하고 판매시스템이 다른데 어쩌라고.
오히려 미국애들 판매시스템을 갖고도 한국에서 눈탱이 쳐대는 독일차나 일본차 똥꼬 빨아대느라 바쁘니 원.
미국에서 한국차 싸다고 욕할거면 같은 bmw가 왜 미국판매가와 한국판매가가 다른지도 까대야
공평한거지. 한심들 하긴...ㅉㅉㅉ
몇안될거임
아가리 빠이터들ㅋㅋㅋㅋ 손가락워리어ㅋㅋ
막상 허빠만 앉아도 오줌지림
그런애 그랜져 까칠이 위에 올려놓면
홍콩감ㅋㅋㅋ
차살때 오 이건 임팩트바 1개니깐 패스
호박등 없으니깐 패스
연비 때문에 패스
미국보다 비쌈 패스
이러고 차사는애 없다
서비스가 어쩌네 저쩌네 하는 애들
그런데 안 가봄
02년씩 이에프소나타 엘피지 동네 카센타 가서 엔진오일갈면서도 비싸다고 깎아달라하고 합성유냐고 따지는애들임
말만 잘해바라 잘해준단다 음료수도 사가고 좀 그래라
진상짓좀하지말고
누가 미국법에 임팩트바 두개가 필수라고 했나요?
호주수출 아반떼는 왜 두개넣어쥤나요?
---------------------------------------------------------------
글에 모순이 있네요 주황색 리플렉터가 외관때문이라고 생각하시는건지.
미국 마을 도로는 신호등이 없는 십자도로가 많은데 밤에 주행시, 차가 들어오는 것을 멀리서
못보는 것을 방지하기 위에 옆에 잘 보이게 색이 들어간 리플렉터가 들어간것이구요
(예전에는 따로 달아놨는데, 지금은 아예 일체형으로 디자인됨)
임팩트임이야. 현대가 2개보다 2개 중량의 1개가 좋다고 했는데 그렇게 따지면 지금 현대는
2개 중량의 임팩트를 1개 임팩트에 적용하고 있나요? 적용하고나 이런 말씀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런 망상 따위 예정에도 없습니다.
어드밴스드 에어백은 단순히 안전벨트 안매는 무식한 레드넥 새끼들의 똥고집이 아니라
승차인원의 연령대를 파악해서 에어백의 강도를 조절하고자 개발된것이라, 더 선진적인 안전시스템으로
사고시 탑승자의 안전을 위해서 돈이 더 들어가더라도 의무적으로 시행을 한겁니다.
돈 아낀답시고, 국토교통부 장관 주머니에 돈 쑤셔넣어가면서 저지하는 누구네 회사와는 다르죠
" 안전은 모두가 누려야하는 당연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 하면서
고장력강 어드밴스드 에어백 마구마구 선전하는대신
내외수 차별반대 외치는 현까들 덕분에
전혀 필요도 없는 어드밴스드 에어백 들어가서 차값만 비싸졌다고 기자들에게 널리 알리라고 말입니다
개그치나 가관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빔 2개가 법으로 정해져있다는 개논리는 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오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