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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은 토크가 낮아서 rpm을 항상 띄워놔야 하는데 속도가 줄면 rpm도 낮아져서 탈출할때 스피드가 다르죱
그렇다고 다시 다운시프트하면 변속에 시간 까먹고요....
하중이동도 영향 있습니다
이걸 더블 크러치와 후까시로 보정을 하면 아 ... 그게 그거구나 참고로 뒷꿈치로 브레이크 밟고 발가락으로 엑셀을 밟아오다 바꿔서 해보려니 힘들긴 하던데 레이서들이 서킷에서 힐앤토를 쓰는데는 아무래도 이유가 있겠거니 해야할듯 ......
근데 먼소린지 모르것네 ;;;;
처음알았어요. 오른쪽으로 발을 휙 꺾어야겠네요.
힐앤토 = 더블클러치(회전수매칭) + 브레이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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