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지금 조스바 에셈5가 2010데뷘데.
올해가 16년도...
솔까 통상적인 모델체인지 주기로 따지면 작년에 풀모텔체인지 됐어야 하거늘...
올해도 기존모델 그대로 끌어안고 가고,
애꿋은 신형차를 sm6로 파는데....
솔까 탈리스만이
sm5라는 이름으로 팔린다치면...
솔까 이미 르삼은 그차를 싼가격에 팔 마음이 없음.
근데 sm5라는 이름으로 그랜져급보다 살짝 싸게 나온다????
당연 이래저래 말이 많음...
허나 6다
이차는 6다 전혀 별개의 모델이다 라고 각인을 시켜주면....
다소 비싸게 나와도....사람들이 욕을 안함......
1세대 sm7이 2세대sm5보다 먼저 나온 이유도 비슷한 경우.....
1세대sm7이 2004년 연말출시고
같은차체의 다운그레이드 버전인 2세대 sm5는 2005년 봄 출시인데.....
일단, 이차는 준대형차다. 대형차다...밑밥을 깔아놓고
그 담에 똑같은 차로 이건 중형이지비~~~하면 사람들은 그럭저럭 수긍함..
반면, sm5가 먼저 나오고 범퍼길이만 살짝 길게해서 이차는 sm7이다 대형차다!!하면
욕 바가지로 먹음.......
적어도 마케팅측면에서 보면은...
쉐보레보단 르삼직원들이 훨씬 밥값은 잘하는거 같음......월급루팡은 없어보임.ㅋ
이제 5 7 단종하고 짝수 체제로 가는것도 나쁘지않을듯..
감히 어딜 근본없는 르삼이
대한민국 최고 기업인 흉기
아니 현기를 따라갈수가 잇겟어요
가격이야 나와 봐야겠지만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은 아닐거라는 생각임 ㄷㄷ
쏘나타 마르샤
프린스 브로엄
SM5 SM7
어느 한놈도 피해가진 못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