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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6.03.15 11:27 답글 신고
    오늘도 희생하는 베타테스터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레벨 대장 IMPPIPE 16.03.15 11:31 답글 신고
    1 부분은 엔지니어의 실수도 있겠지만...

    사실 초기 설계와 양산화 하면서 조립용이성과 원가절감이 필요 하기때문에

    상부의 요구따라 재질과 설계가 변경되면서 커스터마이징 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트러블부분이 더 클듯 합니다.

    예를 들자면 설계자가 이부분은 하중이 크고 내마모성이 필요하니..

    금속으로 만들어야지 하고 설계 해놓으면...

    양산화 되면서 프라스틱으로 바뀌던지...뭐 그런 경우에서 비롯되는

    문제가 많을거 같아요.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6.03.15 22:09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 레벨 소령 1 C140 16.03.15 11:32 답글 신고
    맞습니다.

    제가 지금 자동차 부품쪽 일 하고 있는데,

    출시 하고 나서 금형 수정하는 부품도 있고,

    전기적 결함을 뒤늦게 발견해서 수정하는 경우도 봤고 그러네요...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6.03.15 11:36 답글 신고
    저도 자동차쪽 근무를 짧게나마 했었거든요. ㅎㅎ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6.03.15 11:32 답글 신고
    오늘 투싼 연식변경된거 보면... 초기제품에 재고처리 하는것도 있는듯...

    투싼도 연식변경되면서 4세대에어백 + 8인치 네비 적용 ...ㄷㄷ
  • 레벨 원사 2 akasha 16.03.15 12:52 답글 신고
    신차는 진짜 1년 지켜보는게 맞는것 같아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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