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시간이 6시간 50분 정도 남았습니다.
방금 SP 3T 클래스의 i30 2.0T가 개러지에서 나왔습니다. 약 1시간 30분만에 나왔네요.
2시간이 넘어가면 이번 레이스는 사실상 실패가 아닌가 했습니다만 다행입니다.
욕심 부리지말고 첫 출전인만큼 완주를 바래봅니다.
SP 2T 클래스는 재미있네요.
밸로스터 터보와 TOYOTA H-CR간의 차이가 1분 안쪽으로 TOYOTA가 따라붙는 양상 이었습니다만
벨로스터가 사고 이후로 3분으로 벌어졌습니다.
섹터 타임 또한 섹터마다 5~10초 차이가 납니다. 이대로라면 TOYOTA는 따라붙기 힘들듯합니다.
i30 1.6T는 아직 개러지에 있으며 3시간 30분이 넘었습니다.
내구 레이스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네요. i30 1.6T는 핏스탑 전가지는 2위 였으나 핏스탑이 길어진 관계로 꼴등으로 떨어졌습니다.
이해하기 힘든 긴스틴트를 가져간 포드 피에스타에 뒤지게 되었습니다.
벨로스터는 현재 1위 맞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