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EQ900이 차가 정말 잘 팔리긴 잘 팔리나 봅니다...(한달 3천대정도...)
길이가 5미터 20센티임에도 불구하고 쇼퍼드리븐도 있지만 오너드라이버도 많은것같고...30대도 조금 있더군요...ㅋㅋ
노사장이 극찬한 이유도 뭐 소소하게 작용했는것 같고.....언플레이도 사실 한몫한건 사실일거고...(신차발표때 총리가 옆에서 사진 찍음)
앞모양에 비해 뒷모양이 조금 아쉽긴하지만...실내 괜찮고 옵션좋고...
뭐 S클(가솔린기준) 안탈바엔 뭐 대응책이 eq900 이 최선이 아닐까 하네요...그렇다고 거의 안 팔리는 신형 7시리즈 사는분들은 드물겠고...A8은 국내에 팔고는 있나요? ㅋㅋ
지금 dh 타지만....g80 후속 2020년정도....eq900 후속은 2022년정도 예상해봅니다...그때는 바꿀 생각입니다..^^
에쿠스보다 진보 했지만 아직 멀었다고 까였는데... 아닌가;;
모트라인 애청자 이구요 모트라인 시승기는 3.3T가 아닌 3.8이라 좀 아쉽
오너입장에서 3.3T 이넘 물건입니다 2톤넘는 자체를 끄는 가속빨은 정말 발군입니다 그리고 고속에서 현대특유의 불안정한 써스도 많이 개선되었구요 한가지 아쉬은건 바닥소음이 좀 올라온다는점입니다
그리고 구형에쿠스가 슬슬 사라지는듯 안보이기 시작합디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