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모터리언 박기돈기자님...G80 스포츠 엄청 혹평을 하던데요...다른 기자님들은 그 정도 까진 아니었음...
g80 스포츠 판매량에 영향 좀 줄까요? 아니면 어차피 g80 스포츠는 매니아분들 차니까 그리 큰 영향은 없을까요?
평소 박기돈 기자님 평이...대체적으로 객관적이고 신뢰를 많이 하는 기자님이라는 평이 많네요...오래하셨고...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근데 솔직히 180 넘어가면 차선 바꾸면 다른 독일차들도 울컥하지 않나요...그 점을 너무 부각하시더라구요...^^
어짜피 많이 팔리기 힘든 포지션입니다
평생을 자동차업계에서 일한 채국장도 무시하는게 네이버 ㅈ문가들인데..현기까면 멋진 기자되는곳이 이 곳임
어짜피 많이 팔리기 힘든 포지션입니다
평생을 자동차업계에서 일한 채국장도 무시하는게 네이버 ㅈ문가들인데..현기까면 멋진 기자되는곳이 이 곳임
저는 가격얘기한게 아닌데요;
현기차 계산법은 풀옵에 세금까지
수입차 계산법은 깡통에 프로모션최대
제 생각엔 대다수의 모터메거진 언론사?규모는 5명이하라고 봅네다
운동성에서,
후속모델은 반드시 경량화가 필요!
s클도 2.2톤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글쓰는
연습부터 먼저 하셔야할듯
비유를 들걸 드세요ㅋㅋ
기본휠이 18인치, 타이어 총지름이
에쿠스/eq/k9 보다 작아서 다소 통통 튑니다. 장년/노인층이 선호하는 승차감도 안됩니다
아반떼 스포츠처럼 젊은 개인이 부담없이 뽑을 수 있는 수준도 아니고...
많이 팔릴 수가 없는 차인데 기자 하나 깐다고 판매량에 영향까지야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