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노블1 6만 7천정도 뛰었습니다. X자 교환을 두번해서인지 고르게 잘 탄거같더라고요.
크게 불만이 없는데 노블은단종이고 노블 s2 AS가 새로나온거고라고 하길래 가격차이 별로안나고 S2EVO2는 수입차에도 많이 장착이 되더라구요?
다만 남부지방이라도 겨울이라 4계절보다 못하다는 얘기가 있는데 에보2와 노블과 빙판길이 아니라면 차이가 많이날까요?
고속도로 나가면 쫌 쏘는 스탈이라서 . 국도에서는 좀 쏘다가 코너에서 차가 옆으로 가는거 첨 으로 경험했네요.
그외는 시내에서는 영감소리 듣는데..
걍 이젠 4계절로 왔음... ㅜㅜ
미친듯이 와인딩 조질거 아니면 스트레스 없는
타이어가 최고임
겨울에 타이어 걱정에 스트레스 받으니 걍 4계절이 속편하더군예
PSS .. 돌다리 , RS3 등등등 다 써봤는데
PSS는 좀 좋았던게 확실히 느껴지긴하나
일반인에게는 저어어언혀.. 500마력 이상차 아니면 완전 의미없음... ㅎㅎㅎㅎ
그걸로 공도에서 레이싱할것도 아니고..
타이어믿고 조질수도 없고..
ㅎㅎㅎ 서킷을 일년에 수십번씩 가는것도 아니고
국산타이어에선 쓸망합니당
빗길에도 좋고 눈길엔 뭐 스포츠성 타이어가 다들 그렇듯 좋진 않지만 그립도 적당히 잘 나오고 등등
정숙성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쏘나타에 달아서 고속도로 새벽에 나가면 y20~y40 까지 쏘는데도 괜찮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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