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운전잘합시다 17.01.11 23:06 답글 신고
    무조건이겠죠?
  • 레벨 중위 2 급식충만보면우는형 17.01.11 22:59 답글 신고
    전 휘발유 타는데 디젤이 항상 아쉽습니다
  • 레벨 중사 1 운전잘합시다 17.01.11 23:06 답글 신고
    연비 때문이신가요?
  • 레벨 중위 2 급식충만보면우는형 17.01.11 23:19 신고
    @운전잘합시다 연비, 연료비, 힘 등증요
  • 레벨 대령 1 필씨 17.01.11 23:00 답글 신고
    디젤 수동이 재미있어요
  • 레벨 중사 1 운전잘합시다 17.01.11 23:06 답글 신고
    고속도로 많이타서요..수동은 무섭네요ㅎ
  • 레벨 중사 1 운전잘합시다 17.01.11 23:05 답글 신고
    디젤이 갑인가요??
  • 레벨 중장 대우쏘나타 17.01.11 23:10 답글 신고
    디젤이요.
    디젤 가솔린 다 운행했었지만, 유류비나 엑셀 밟는데 신경 안쓰시려면 무조건 디젤이요
    고속주행 위주면 진동 신경쓸일 없으니 더더욱 디젤이요
  • 레벨 중사 1 운전잘합시다 17.01.11 23:18 답글 신고
    답변 고맙습니다
  • 레벨 중사 1 ㅍㄷㅋ 17.01.11 23:14 답글 신고
    연 2만이상이시면 하이브리드나 디젤이 낫죠.. 아반떼디젤 vs 아이오닉의 경우는 심시어 실구매비 차이도 없고 풀옵이면 아반떼디젤이 더비쌉니다.
    예를들어 아이오닉과 아반떼가솔린 동일 사양넣고 비교시 연 2만 타면 3만킬로 넘는 시점부터 연비로 가격차이 이득인데, 아반떼 디젤도 고속주행만 한다는 가정하에 비슷할듯합니다..
    진짜 경제성때문이라면, 연2만이상 고속위주이신분들에게 디젤이나 하이브리드는 현재로써 가장나은 선택인 것 같아요.
  • 레벨 중사 1 운전잘합시다 17.01.11 23:18 답글 신고
    장문의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ㅍㄷㅋ 17.01.11 23:26 답글 신고
    디젤도 디젤인데 차종선택이 중요할것같아요 중형인지 준중형인지..

    그리고 복합주행 위주에 차량의 성능적인 부분이나 주차혜택 같은거 좀 보고싶다면 하이브리드쪽이 낫고
    장거리 고속주행 위주에 정비성 측면으로 보신다면 하브보단 보편화가 잘 된 디젤이 낫겠죠

    결국엔 시승이 답입니다 ㅎㅎ 님에게 맞는 차인지 가장 정확히 볼 수 있으니깐요..

    저같은경우는 시내고속 복합주행 연 2.5만~3만 인데요. 저,영맨,여자친구 셋이타고 통풍시트에 에어컨 켜고 천호 시내연비 21 나오는거 보고 아이오닉 샀어요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