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성능점검표의 신뢰도를 문의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만,
그 부분은 각종 볼트류등을 체크하면서 직접 판단을 해보심이 더 옳을듯 합니다.
실차를 보지 못한 상태에서 이런 저런 판단을 해드리기는 상당히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만, 보험이력상에서 나타나는 사고의 경우
우선 2010년에 일어난 사고는 경미한 사고로 보입니다.
다만 내 차 보험처리이므로 일반 카센터등에서 수리후 보험처리를 이루었을것으로 보아
비용절감을 위하여 적당한 수리만 하였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2011년에 일어난 사고는 타차보험에서 처리 하였으므로 FM 대로 사업소에서
수리를 최대한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적으로 부품대금이 높습니다만 그러한 측면을 생각한다면
두 사고가 모두 아주 큰사고라 보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교환의 여부는 보험이력만으로 판단하기는 어렵겠네요.
진실한건 없습니다!
찝찝하다믄..
새차가 정답입니다!
카메트 들춰보고 문 고무마감들 들춰보고
엔진룸 들여다보고 하부 푸쉬업하면서 보고
볼트류까지 다 확인했는데
이상없다면 해볼건 다 해봤지 싶네요.
면피용으로 미세누유를 찍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연식으로 인해 장차로 미세누유가 언제든지 일어 날수 있는 상황에서
미세누유가 실제로 발생시에 책임은 성능점검소에서 져야하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보배인들이 어찌아리용
그 부분은 각종 볼트류등을 체크하면서 직접 판단을 해보심이 더 옳을듯 합니다.
실차를 보지 못한 상태에서 이런 저런 판단을 해드리기는 상당히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만, 보험이력상에서 나타나는 사고의 경우
우선 2010년에 일어난 사고는 경미한 사고로 보입니다.
다만 내 차 보험처리이므로 일반 카센터등에서 수리후 보험처리를 이루었을것으로 보아
비용절감을 위하여 적당한 수리만 하였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2011년에 일어난 사고는 타차보험에서 처리 하였으므로 FM 대로 사업소에서
수리를 최대한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적으로 부품대금이 높습니다만 그러한 측면을 생각한다면
두 사고가 모두 아주 큰사고라 보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교환의 여부는 보험이력만으로 판단하기는 어렵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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