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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CRDi16V 17.05.23 13:42 답글 신고
    운전 특성 따라 사는게죠ㅎㅎ
    사치냐 아니냐는 구입하는 사람이 어디에 의미를 두느냐일뿐..
  • 레벨 원사 3 프르프 17.05.23 13:42 답글 신고
    그거 달라고 사는...
  • 레벨 소장 가솔린전성시대 17.05.23 13:43 답글 신고
    근데 말이죠. 점영은 쏘텁하고 주행성능은 똑같을꺼 같아요...
  • 레벨 하사 3 LouisEagle 17.05.23 14:27 답글 신고
    전륜하고 후륜하고 어떻게 똑같다는 건지요...
  • 레벨 소위 1 지비가고싶다 17.05.23 15:10 답글 신고
    젠쿱이랑 똑같을듯
  • 레벨 대령 1 울산꿈나무 17.05.23 13:43 답글 신고
    전 후륜이 좋더라구요
  • 레벨 소위 2 포곡땅꾼 17.05.23 13:51 답글 신고
    수입엔트리도 4륜달고 나옵니다만
  • 레벨 상사 3 바다몬 17.05.23 13:52 답글 신고
    오히려 퍼포팩, 드라이브 외이즈, HUD가 사치같아요. 사륜은 안전 옵션.
  • 레벨 원사 3 순정배터리 17.05.23 13:55 답글 신고
    운전 재미는 후륜이죠. 사륜은 비추.
    근데 스팅어 사륜은 풀타임 사륜에 구동력 배분도 가능 한겁니까? 그런거 안되면 차만 무거워지고 쓰잘대기 없을듯 한대요
  • 레벨 중위 1 pain 17.05.23 13:58 답글 신고
    무게배분되는 awd는 어디에도 없어요
    구동력배분이지
  • 레벨 원사 3 순정배터리 17.05.23 14:55 신고
    @pain 오타네요. 수정 했습니다.
  • 레벨 소장 lmpetus 17.05.23 14:00 답글 신고
    순정배터리님 후륜으로 펀드라이빙 하면서 다니세요?

    불과 며칠전에 후륜으로 다녔는데 오르막에서 좀만 세게 밟아도 뒷바퀴 흐르고 정말 불쾌하던데.
  • 레벨 소장 lmpetus 17.05.23 14:01 답글 신고
    앗!!!!!!!!!! 우회전하다 사고나셨던 XE 운전자분 맞나요? 생각나네요.
  • 레벨 원사 3 순정배터리 17.05.23 14:57 신고
    @lmpetus 전~혀 아닌데 혼자 맞는것 처럼 쓰셨네요. 평소에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세요? 4륜 타시면 그것도 혼자 열심히 타세요. 꼭 현대 사륜으로 타십시여
  • 레벨 소장 lmpetus 17.05.23 17:35 신고
    예? 무슨 말씀인지;

    사고가 안났다는 건가요? 오르막 흐르는게 맞는 겁니까?
    xe 사실때 글도 봤던거 같은데 서운하게 글을 쓰시네요;

    bmw 4륜 탑니다. 말씀이 참; 왜 그러세요?
  • 레벨 소장 lmpetus 17.05.23 17:59 신고
    인성이 ;; 끔찍스러우시네;;;;
  • 레벨 소위 3 쉬지않고500키로 17.05.23 14:14 답글 신고
    전 4륜이 있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겨울에 한번이라도 덜 고생하려면 있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타이어 동계 하계 교체해 가면서 타고 싶으면 2륜이 상관 없겠지만요
  • 레벨 상사 1 개우디45tdi 17.05.23 19:39 답글 신고
    스팅어는 기본 썸머타이어라 윈터타이어 필수입니다
  • 레벨 원사 3 미스터트롤 17.05.23 14:53 답글 신고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2.0사실거면 아예 엔트리급으로 가시거나.. 3.3을 사세요..

    스팅어는 3.3이 가성비갑이 맞습니다. 기아측에서는 4시리즈 그란쿱을 경쟁상대로 찍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3시리즈 GT가 경쟁모델로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특히 차량 크기가 그렇죠)

    현재 3GT 할인폭을 적용한 가격을 생각했을때, 2.0T로는 어찌보면 현실적인 가아차 네임밸류로는 좀 어려운면이 있습니다. 이런저런 편의사양 옵션 넣고 뭐하면 바로 4천대 중후반이 되어버리니 500만원 안쪽의 가격차이가 될겁니다.

    하지만 3.3TT의 경우는 비슷한 성능의 3GT 모델*(북미 340i GT 기준, 하기 추가 설명)의 차량이 거의 2천만원 가까운 차이기 때문에 상당한 가성비가 있다는 점입니다.

    2.0T 풀옵과 3.3TT 풀옵이 거의 120마력이 올라가는데 350만원밖에 차이가 안나는건.. 타 브랜드에서는 보기 어려운 가격정책인거죠.

    * 경쟁차량 추가 설명
    북미 BMW 공식사이트에서 340i GT 선택하고, 스팅어와 비슷한 옵션을 맞추기 위해 패키지 및 옵션(서스, 드라이빙 패키지, 액티브 크루즈, 어라운드뷰 카메라, 등 추가) 추가시 6만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국내 차량 판매 정책(정가를 높게, 할인 많이)을 감안하고 미국과 비슷한 수준으로 판다고 가정하더라도
    6800만원인데, 이는 3.3GT 풀옵과 1500만원이상 가격이 벌어집니다.

    +) 만약 비슷한 성능의 2015 4시리즈 그란쿱 435d랑 비교하면 8800만원에 할인1천만원 잡아도 2500만원 차이구요.
  • 레벨 상사 1 개우디45tdi 17.05.23 19:37 답글 신고
    차는 풀옵이죠.. 저는 다때려 넣었네요..ㅎㅎ
  • 레벨 원사 3 미스터트롤 17.05.24 10:29 답글 신고
    전 드라이브 와이즈는 빼고 싶네요 ㅋ.. 사게되면 서킷도 갈꺼라.. 혹시 완전히 안꺼질까봐..-_-;;
    차선이탈 경고장치가 젤 탐나는데.. 다른 주행 보조는 별로 필요 없을듯..
  • 레벨 준장 실버주블리 17.05.23 22:22 답글 신고
    성향이 중요할뿐 ~.~
    말그대로 달릴맘이조금도없다면
    배기량이 제일 뒷전일테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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