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쓰는거라 띄어쓰기양해부탁드립니다
결혼때 아삼공디젤구입해서 4년정도 됬습니다
지금은 십만키로가 넘었지요
스파크도한대있구요 14년식 6만키로..
이중 한대는처리예정입니다
첫째가4살 둘째가 얼마전에 태어났습니다
아들한명있을때는 크게불편한걸 못느꼈는데 두명이니
앞자리 주니어카시트 뒷자리 뒤보기로카시트
뒤에서와이프가 애기케어 트렁크에 큰아이 휴대용유모차
둘째유모차넣고다니니 너무 갑갑하고 추가로 작은캐리어하나들어갈공간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알아보다가 맥스크루즈가 눈에띄던데
싼타페는 좀작을거같고..모하비는 저랑안어울리고 가격도높고
예산은 3~4 +-천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어제매장가보니 젭품마다 틀리긴하던데 전시할인100ㅡ300 전시매장추가50 에탁송 서비스 7월할인50 포인트할인50추가 엠포인트50 있고 영맨은 조금추가로해주지않을까하고하니 300최대 400 은 받고진행할수도있긴하겄더라구요 색상이마음에드는게별로없지만
키로작은 중고 봐도 매장전시차 할인하고하니 별차이가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은 디젤이냐 가솔린이냐하는건데
가솔린이 연비말고 다른면에서 디젤보다 장점이 많은지?
옵션으로 파썬을넣고싶은데 (아삼공파선도만족해서)
맥스파썬 사용하신분들 어떠하신지
색상은 텐브라운이 괜찬아보이던데 30 초중반에 괜찬겠죠?
내년말에 맥스풀체인지나온다닌깐 고민이긴한데 그까지 버티기도힘들거같고ㅜ.ㅜ
맥스쿠르즈 오너분이나 주변에 잘아시는분들 정보좀주세요
9인승 뒷자리폴딩하니까 넓던데요...
그 얘들태우는 카트?같은거 들어가고도 짐 몇개더들어가던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356944&rtn=%2Fmycommunity%3Fcid%3Db3BocXBvcGhxbG9waHFwb3BocWZvcGhxZm9waHFzb3BocWpvcGhxYQ%253D%253D
6 .7인승 하고 . 2륜4륜차이가있을까요
6인승은 7인승이 될 수 없지만 7인승은 6인승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6인승의 최대 매력인 탭틴 시트는 7인승에서 가질 수 없습니다.
2륜은 일반적인 주행이고...
4륜은 전자식 사륜인데 모하비와 같은 사륜은 아닙니다. 도심형 4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험로탈출이나 전통 오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하지만 4륜을 넣게되면 ATCC가 같이 들어가게되어 주행에서 안정감이 높아지게 됩니다.
확실히 큽니다 매장 가서 직접 보면 알거에요 크다는걸
쏘렌토가 맥스랑 싼타 딱 중간정도 될꺼에요.
쏘렝이는 곧 페리되니 그때 재고사시면 할인 많이되실꺼에요. 근데 맥스 사시려면 6인승 캡틴시트 추천합니다.
아직 우리나라 업체들이 가솔린 SUV에는 노하우가 부족해요.
차량의 전체적인 구성 자체가 디젤엔진을 상정하고 만든 차입니다.
맥스는 애초에 미국 시장 감안하고 가솔린 모델로 개발된 차종이며, 내수/유럽수출용으로 디젤 모델을 만든겁니다.
맥스 가솔린 시내 연비 6~8이지만 고속 연비 13이상 나옵니다.
같은 엔진 쓰는 제네시스나 아슬란, K7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근거 없는 잘못된 정보는 일기장에 써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맥스 2/3열 레그룸은 모하비나 G4보다 훨씬 커서 거주성이 좋고, 맥스 6인승은 승하차도 편해서 4인 이하 패밀리 SUV로는 맥스가 갑입니다.
맥스 6인승 캡틴시트를 최대한 뒤로 리클라이닝/슬라이딩해서 팔을 걸치고 다리를 쭉 뻗고 누워 광활한 파썬 밖으로 별을 마라보는 건 모하비나 G4에서는 꿈도 못꿀 일입니다.
차알못 모지리 인증 말고 시승이 어려우면 검색이라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타고 다녔던 사람으로써 껍데기는 모하비가 큰지는 몰라도 실내는 맥스가 더 넓어요.
더군다나 아이들 태워야 한다면 두말없이 맥스 추천합니다.
둔한 사람이면 모를까 두차량 승차감차이가 많이 납니다.
모하비 초기형/개선형 2대를 탔지만 2열에 아이들한테 항상 미안했습니다.
맘 같아서는 카니발 타고 싶네요 ㅎㅎ
근데 맥스는 3열이 더 넓으니 좋을듯
가족들 모시고, 시운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맥스 오너인데...
전 혼자 타구 댕깁니다. ㅋㅋ
혼자 뒷자리는 항상 이렇게 만들어 놓구.. ㅋㅋ
피곤하면 나무 그늘아래 주차하고 한숨자고
공원 가서 한숨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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