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국시장에 르노 닛산 회사 묶어가지고 르삼대리점,as센터망을 르삼닛산차량들 판매 및 수리로 돌렸으면 좋겠단 생각이..ㅋㅋ 닛산 차량들 as센터 늘어나서 괜찮고 그러면 sm6사는것보다 알티마 사는게 나을 수도.. 부산에서 만드는 닛산차량도 가져와서 판매하면 싸게 먹힐 수도 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올뉴말리부 실소유자입니다..승차감 참 좋습니다..안정적이고..핸들링도 부드럽고..가속능력도 좋고 연비도 괞찮고
무엇보다 스타일이 간지나죠..독특하고 개성있는 스따일~~ 갠적으로 볼때 SM 시리즈는 고만고만 합니다...르노삼성에 삼성글자 때문에 덕본케이스죠... 아직도 안바뀌었나?? ㅎㅎㅎ
이번 세대 슴칠이 나온 이유도 아시아권 시장 간 보려고 "시험삼아" 만든 차...
아...
물론 보배드림에서만은 당연히 있을 수 있는일이긴 하죠....
여기선 어느 회사 차종들 빼고는 모두 똥차....ㅎㄷㄷ
하체가 약한차들도 위험상황에서 잡아주는 시대가되었지만
스포티한세단이라... k52세대가 훨씬더 스포티할듯합니다.. 단단한댐퍼에
고속안정성 괜찮은코너링
sm6타보고나서 댐퍼스프링이 단단하다는 리뷰매체를 다시돌려보면
리뷰어가 엉덩이가 딱딱한건지.. 단단한차를 안타본건지 의구심이 드는부분입니다.
무엇보다 스타일이 간지나죠..독특하고 개성있는 스따일~~ 갠적으로 볼때 SM 시리즈는 고만고만 합니다...르노삼성에 삼성글자 때문에 덕본케이스죠... 아직도 안바뀌었나?? ㅎㅎㅎ
그 승차감은 저도 느낀바가 컸습니다.
갑자기 토션6로 나오면서 차 값이나 올리고 ㄷㄷㄷ
시승기도 무슨 스포츠세단이니 뭐니 말도 안되는소리 하다가
사람들이 타보고 많이 실망한게 크다고 봄미다 ㄷㄷㄷ
어처구니 없게도 머플러가 너무 짧아 뒷범퍼 근처까지도 못오는 해프닝이 발생 ㅠㅠ
아반떼 샤시에 그랜져 차체를 올린 꼴
그럼 뭐 에쿠스 체어맨 리무진은 배기라인 짧아서 저 멀리에 배기통 있나요? 아니잖아요
0/2000자